서울 강동갑 무소속 박승진 예비후보는 3일 "강동으로 이사해온 지도 어느덧 31년이 되었다. 대학 초년생이던 저를 강동이 이 만큼 성장시켰고 강동이 저의 휴식이 되었다."면서 "각 분야에서 배우고 익힌 저의 다양한 경험과 능력을 강동의 발전을 위해 그리고 우리 강동 주민들을 위해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국회의원이 되면 꼭 추진할 입법. 정책 과제는 무엇입니까.
우리 스스로 우리 주위를 돌아보며 각 분야별로 나와 내가족을 위할 때 가족이 없는 다른 사람을  위하여 필요한 것을 성의껏 나눌수 있는 제도적 장치를 법제화 하고 싶습니다. 
 
<> 주요 지역공약은 무엇입니까.
지역 공부방 - ​마을마다 아이들이 마음껏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고 싶습니다.

독거노인 겨울철 공동주택 사업 - 독거노인이나 빈곤층 노인들의 식사 및 겨울철 난방을 위한 공동주거시설 운영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대기업 유치

지하철 5,8,9 호선 연장 조기 착공
 
<> 후보님이 꼭 국회의원이 되어야 하는 장점은 무엇입니까.
저는 고등학교 3학년 겨울방학때부터 리어커를 끌고 나가 길에서 노점상을 시작하였습니다. 그 이후 과일장사, 군밤 군고구마, 등 대학생활을 리어커와 함께 보냈습니다.
대학을 졸업하고는 ROTC장교(#28기)로 군복무를 하고 대기업을 마다하고 창업을 해 러시아와 중국을 누비는 무역상이 되었습니다, 그 이후 벤처기업을 창업해 전세계의 무역정보를 한번에 교유하게 하는 전자무역거래 시스템을 만들어 우리 대한민국의 IMF극복에 일익을 담당하기도 하였습니다.
그후 미국의 WTCA
근무하며 세계의 유명 경제인들과의 교류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시민단체를 운영하며 시민들의 목소리를 들어 왔으며 당신의 이야기를 들어드립니다 프로젝트를 통해 정말 수많은 사람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바닥생활에서의 경험과 시민단체를 하면서 배우고 느낀 모든것을 활용하여 잘 사는 강동구 .
더 행복한 대한민국을 위해 어려울때 힘이 되는 유권자의 진정한 친구가 되고자 합니다.

<> 지역 유권자에게 드리는 말씀 부탁드립니다.
어느, 누구도 더 이상 외롭지 않게 하겠습니다.
어느 누구도 혼자 울게 하지 않겠습니다.
박승진이 함께 하겠습니다.

<> 주요 학.경력

한국외국어대학교 졸업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대학원 졸업


현) 사단법인 건전미디어시민연대 이사장
전) (주) KT Infotec 중동아프리카 법인장
전) (재) 시민방송 기획실장 / (주) 시민참여방송 대표이사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