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 새누리당 박세환 예비후보는 7일 “지역주민과 소통이 가장 중요하며 주민들을 위한 삶의 정치를 실현하는데 앞장서겠다.”면서 “국정경험을 되살려 지역난제를 해결하고 낙후된 접경지역과 홍천지역의 경제 발전을 위해 농업소득 증대하고 교육과 육아복지의 향상과 갈수록 심각해지는 고령화 문제해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박세환 예비후보는 “그동안 도지사 선거 등에서 우리지역이 민주당에 참패한 것은 새누리당 조직력이 와해되었기 때문이다. 당의 재건에도 힘써서 각종 선거에서도 승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주장했습니다.

<> 국회의원이 되면 꼭 추진할 입법. 정책 과제는 무엇입니까.
   1. 국토건설교통위원회
 그동안 국가방위의 전초기지로서 각종의 부담을 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회 간접자본에 대한 재정투자가 미흡한 접경지역과 홍천지역에 대한 관심을 환기할 계획이며.
   2. 농림수산위원회
 농업은 국민에게 식량을 공급하는 중요 산업임에도 산업별 비중이 미약하다는 이유로 재정투자 감소하는 흐름을 바꾸어 그 중요성만큼의 재정투입을 유   도할 계획이다.

<> 주요 지역공약은 무엇입니까.
1) 거주하는 곳에 상관없이 태어나고 자란 곳에 지방세를 납부할 수 있는 고향세 납부제를 허용하는 법을 제정하여 열악한 지방자치단체의 재정을 충실하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2). 접경지역과 홍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매진 하겠습니다
●. 우선 동서고속철도와 금강선전철의 착공과 경원선의 조기 완공, 그리고 관내 간선도로의 4차선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농가소득의 증대를 위해 농산물 판매망의 정비와 확충이 필요합니다
●. 해산된 축산업협동조합의 부활을 시도 하겠습니다

3) 접경지역지원법 군사시설보호법등 지역 관련 법령중 사문화된 부분의 정비가 시급합니다

4) 박근혜 정부의 성공을 최우선 하겠습니다
   박근혜 정부가 제출한 법률안 등의 통과에 최선을 다하는 등 그 정권의 성공을 위해 최대한 협조할 생각입니다.

<> 타 후보에 비해 후보님이 꼭 국회의원이 되어야 하는 장점은 무엇입니까.
전국에서 가장 개인소득이 낮고, 재정자립도도 낮고 재정투자도 미흡한 곳이다. 더우기 지난 8년간 뒷걸음을 하였을 뿐이다.
그래서 사회간접자본인 도로와 철도는 물론 농업, 문화, 경제 부분 등에 중앙 정부의 관심과 풍부한 재정투자가 이루어져야 하므로 그동안의 정치활동을 통해 능력과 실력이 검증되었고 유연한 사고의 사람이 선택되어야 한다. 특정 분야에매몰되어 자기고집적이거나 그럴 염려가 있어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 지역 유권자에게 드리는 말씀 부탁드립니다.  
잠시 접어두었던 날개를 다시 한번 펼쳐 지역주민과 함께 웅비하고자 합니다.
국회의원이 되어 국토건설교통위원회. 농림수산위원회의 위원으로 활동하고 싶습니다.
동서고속화철도 경원선 금강산 전철등을 연결하고 지역의 모든 간선도로를 4차선으로 확장하고 농가소득증대와 축협 재결성등을 통해 잘사는 지역으로 만들고싶습니다.
중앙무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능력을 맘껏 펼치고 싶습니다.
그래서 지역주민으로부터 사랑받고 자랑스럽게 여기는 정치인으로 성장 하겠습니다.
꼭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 학.경력
화천출생.

고려대학교 법과대학 행정학과 졸업.

전) 춘천 서울남부 대전 의정부 인천지검 검사.
전) 한나라당 철원 화천 양구 인제 당원협의회 위원장.
전) 17대 국회의원.
전) 한나라당 중앙 법률지원 단장.
전) 국회 국방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전) 국회 법제사법 운영위원회 위원.
전) 한나라당 원내부대표.
전) 한나라당 조직 강화특별위원회 위원
전) 한나라당 중앙윤리위원회 윤리관.
전) 국회 정치 관계특별위원회 위원.
전) 초선의원모임 “초지일관” 공동대표.

현) 변호사.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