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벗, 천연 기능성 화장품 ‘다자연’ 라인 강화
상태바
㈜자연의벗, 천연 기능성 화장품 ‘다자연’ 라인 강화
  • 백유진 기자
  • 승인 2016.03.15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자연의벗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5종'

천연화장품 브랜드 ㈜자연의벗이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라인’을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자연의벗 신제품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라인’은 토너, 에멀전,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화장품의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수레국화 꽃수’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레국화 꽃수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밸런스 있게 공급해준다. 더불어 감초, 하수오, 상황 추출물 등 특허 받은 10가지의 천연 원료를 사용해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자연의벗은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라인 출시를 기념해 관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진 시까지 다자연 제품 5종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라인, 다자연 천연 비누, 다자연 마스크팩 등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DIY 세트’ 이벤트를 통해 단계별 최대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제품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적립금을 2배로 지급하는 ‘후기 적립금 x2’ 이벤트도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한다. 

▲ (주)자연의벗 '적립금 2배 이벤트'

㈜자연의벗 페이스북을 통해서는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 체험단도 모집한다. ㈜자연의벗 쇼핑몰 가입 후 페이스북 메시지로 아이디를 전달한 총 314명에게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라인 샘플 5종 키트를 제공한다.

 

㈜자연의벗 관계자는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라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샘플 체험단을 비롯,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연의벗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