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자연의벗 '4월의 어느 멋진 봄날' 이벤트

천연화장품 브랜드 ㈜자연의벗이 ‘4월의 어느 멋진 봄날’이라는 이름으로 봄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자연의벗 ‘4월의 어느 멋진 봄날 이벤트’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위한 ‘봄날의 쿠폰’과 6만원이상 구매 고객을 위한 ‘봄날의 스페셜 기프트’ 총 2가지로 진행된다. 배송비를 제외한 실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자연의벗 제품 전 품목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0% 할인 쿠폰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 기간은 28일까지다.

 

6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에코 파우치’와 ‘다자연 블루밍 5종 키트’를 증정한다. ㈜자연의벗 ‘다자연 블루밍 5종 키트’의 경우 스킨, 에멀전,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화장품의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수레국화 꽃수’를 활용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밸런스 있게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정판으로 출시한 ‘에코 파우치’는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연의벗 관계자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자연의벗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4월의 어느 멋진 봄날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 봄에는 ㈜자연의벗의 천연화장품으로 피부도 건강하게 관리하고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