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은 9일(한국시간) 미국 올랜도 시트러스 보울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이티와 2016 남미축구선수권대회(코파 아메리카 센테나리오) 조별리그 B조 2차전에서 7-1 대승을 거뒀습니다.

-. 지난 5일 에콰도르와 경기에서 득점 없이 비겼던 브라질은 쉴 새 없이 득점을 터뜨리며 갈증을 풀었다죠?

=. 네, 반면 아이티는 2패로 최하위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 브라질은 필리페 쿠티뉴가 전반 14분 첫 골을 터뜨렸다면서요?

=. 쿠티뉴는 왼쪽 측면을 돌파해 오른발 직접 슈팅으로 골을 만들었습니다. 브라질의 두 번째 골 역시 쿠티뉴가 기록했는데, 브라질 조나스는 페널티 지역 중앙에서 오른쪽 크로스를 받은 뒤 수비수가 몰린 틈을 타 쿠티뉴에게 패스를 했습니다.

-. 쿠티뉴는 노마크 기회에서 침착하게 골을 넣었다죠?

=. 더구나 브라질은 전반 35분 세 번째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오른쪽 크로스를 헤나투 아우구스투가 헤딩으로 연결해 득점을 만들었습니다.

-. 전반전을 3-0으로 마친 브라질은 후반전에서도 공격의 강도를 떨어뜨리지 않았다면서요?

=. 후반 14분 가브리엘 바르보사가 중앙 돌파로 상대 수비라인을 무너뜨린 뒤 왼발로 침착하게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 후반 22분엔 루카스 리마가 추가 골을 넣어 5-0으로 벌렸다죠?

=. 이후 브라질은 후반 25분 상대 팀 제임스 마르셀린에게 골을 내줬지만, 후반 41분 아우구스투, 후반 추가 시간 쿠티뉴의 추가 골로 7-1 대승을 거뒀습니다. 특히 쿠티뉴는 3골을 넣어 해트트릭을 완성했고, 아우구스투는 멀티 골을 기록했습니다.

 

▲ 축구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