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일팩 세안하면 마스크 팩 효과까지 리치마스크

수액 화장품 ’메이쿱’으로 전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솔티 패밀리그룹(대표 안일한)이 신개념 하이드로겔 수분 볼 제형으로 클렌징과 마스크팩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딜리딜라잇 ‘리치 마스크’를 출시했다.

일명 ‘화장발 클렌징’이라는 애칭을 지닌 리치마스크는 2016년 상해 차이나 뷰티 엑스포에서 새로운 제형과 디자인, 멀티 기능 등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리치 마스크는 미세 먼지와 각종 유해 환경으로 인해 피부 건조함, 트러블, 칙칙한 안색 등의 문제를 호소하는 여성 타깃들을 위해 간편하게 세안만으로 피부 속 유해 요소는 부드럽게 클렌징 하면서 수분과 각종 영양을 피부 깊숙이 공급하여 세안 후에도 수분 마스크 팩한 듯 촉촉한 피부결로 가꾸어준다.

최근 인기 연예인들의 피부 관리 비법으로 알려진 ‘1일 1팩’이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지만, 피부 타입에 따라 과도한 팩의 사용이 오히려 피부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의견이 나오면서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안전한 저 자극 마스크 팩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리치 마스크는 매일 아침, 저녁 사용해도 안전한 저 자극 제품으로 클렌징 폼이나 세안 비누 대신 사용하면 부드러운 하이드로겔 미세거품이 모공 깊숙이까지 산뜻하게 세정해주는 동시에 열대과일 콤플렉스(아보카도,올리브,파파야,코코넛)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각종 피부 트러블과 피부 노화를 방지해주고, 비타민 결정체 과일 리치의 콜라겐 보습 망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어 세안 후에도 에센스 바른 듯 수분 마스크 팩 한 효과를 선사해준다.

 

간편하게 일팩 세안하면 마스크 팩 효과까지 리치마스크

최근 인기 연예인들의 피부 관리 비법으로 알려진 ‘1일 1팩’이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지만 지성, 민감성 피부 등 피부 타입에 따라 과도한 팩의 사용이 오히려 피부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고, 미세먼지와 황사 등의 영향으로 모공을 깨끗하게 씻어내지 않은 상태에서 과도한 마스크 팩의 사용은 트러블을 불러일으킨다는 점 때문에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안전한 저 자극 마스크 팩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수액 화장품 ’메이쿱’으로 전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솔티 패밀리그룹(대표 안일한)은 1일1팩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문제점은 보완하기 위해 신개념 하이드로겔 수분 볼 제형의 클렌징 마스크, 딜리딜라잇 ‘리치 마스크’를 출시했다.

 리치 마스크는 미세 먼지와 각종 유해 성분은 부드럽고 깔끔하게 클렌징하면서 각종 열대 과일 추출물과 하이드로겔의 고보습, 고영양 성분들은 피부 깊숙이 공급되어 세안 후에도 마스크팩한 듯 촉촉한 피부결로 가꾸어주어 여성들에게 더 안전하고 더 간편하게 1일1팩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가볍게 아침 세안, 저녁 2차 세안 시 클렌징 폼이나 세안 비누 대신 하이드로겔 수분볼을 거품망에 넣어 사용하면 풍성하고 촉촉한 거품이 피부를 마사지하여 클렌징과 마스크팩 효과를 동시에 제공해 간편하게 화장발 잘 받는 촉촉하고 광채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