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서기에 나선 '섹시퀸' 현아가 신곡 '어때?'의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현아는 28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어썸(A'wesome)'의 전곡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오디오 티저에는 타이틀곡 '어때?'를 포함해 총 6개 신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어썸’ 타이틀곡 ‘어때?’는 화끈한 트랩 비트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신나는 색소폰 리프에 얹어진 현아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눈길을 끈다. '복잡함을 벗어 던지고 지금을 즐기자'는 자유분방함을 표현한 ‘어때?’는 현아와 연속 히트곡을 발표한 프로듀서 서재우가 작곡, 현아 빅싼초가 작사에 참여했다.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또 새 음반의 포문을 열 1번 트랙 '유앤미(U&Me♡)'는 청량한 사운드와 현아가 직접 참여한 가사가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한다.

이어 경쾌한 비트의 '두잇(Do it!)' 역시 반전 사운드를 예고한다. 발칙하고 유쾌한 가사가 인상적인 '꼬리쳐'와 대세 래퍼 한해의 피쳐링 지원사격 속 세련된 감성힙합 사운드로 완성된 최종 트랙 '울프(Wolf)'까지 높은 완성도의 신곡 하이라이트가 현아의 컴백에 대한 관심을 자극한다.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오는 8월1일 미니 5집 '어썸'을 발표하는 현아는 새 음반 프로듀싱에 직접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이번 음반을 통해 진정한 '홀로서기'에 나선다.

한편 현아는 오는 8월 5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미니 5집 타이틀곡 '어때?'의 첫 무대를 공개한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