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티스쿨의 음악줄넘기 전문 프랜차이즈인 점프스쿨이 지난 8월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대치동 서울무역전시장 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린 2016 제37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박람에 참가했다.

▲ [㈜제이앤티스쿨의 음악줄넘기 전문 프랜차이즈 점프스쿨]

총200개의 브랜드가 참가한 이번 박람회의 유일한 음악줄넘기 프랜차이즈인 점프스쿨은 관람객들 사이에서 신선한 반향을 일으켰다.

▲ [인터뷰하는 정윤영 이사]

점프스쿨의 정윤영 이사는 인터뷰에서 “점프스쿨은 요식업이 주류인 박람회에서 유일한 체육 교육 프랜차이즈로서 참가했다. 전국 초등학교에 줄넘기 급수제가 도입이 되었고, 90% 이상 방과 후 줄넘기 수업이 개설이 된 현재, 줄넘기에 대한 수요는 많지만 제대로 된 줄넘기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곳은 많이 부족한 실정이다. 점프스쿨은 수년간의 경험으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립한 ‘ K-POP 음악줄넘기 프랜차이즈’라는 멋진 사업을 소개하러 이 자리에 나왔다. 박람회의 모든 참관객들에게 점프스쿨을 알리는 것이 이번 박람회 참가의 목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점프스쿨은 체육 쪽의 전공자가 아니라도 누구든 도전할 수 있고, 소규모의 자본으로도 안정적인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음악줄넘기 교육 사업이다. 점프스쿨만의 체계적인 경영지원시스템과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은 사업설명회에서 자세히 들을 수 있다.

▲ [㈜제이앤티스쿨의 음악줄넘기 전문 프랜차이즈 점프스쿨 임원진]

점프스쿨 사업설명회는 매주 화, 목요일 오전10시에 있으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문의 (02)558-0467(내선3) 홈페이지 www.jntschool.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