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생활체전] '고양시 압도적 1부 종합우승' 영광

'태권도 개최시 여주시 종합우승' 영광

▲ 품새 금메달-여주시선수단

[뉴스캔-우용희기자] ‘명품도시 여주에서 비상하는 경기체전’ 생활체육 최고의 축제인 1천3백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 10월14~17일까지 사흘간의 열전이 대단원에 막을 내렸다.

'지난 15~16일 양일간 여주대 용마체육관에서 2000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태권도 종목대회에서 개최시 여주시가 영광의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

▲ 종합격파 경연장면

품새, 격파, 태권체조, 종합시범 종목 열띤 경연을 펼친 결과 여주시는 2부는 개인전 단체전 품새우승과 격파준우승, 종합시범 준우승등 참가종목에서 고른 좋은 성적을 거둔 여주시가 막판까지 근소한 점수 차로 추격하는 군포시를 ‘여주시 220점: 190점 군포시’ 제치고 홈에서 열린 대회에서 영광의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 종합 3위 이천시

‘종합우승 여주시, 종합2위 군포시, 종합3위 이천시, 모범상 의왕시’ 가 각각 차지했다.

'1부 종합우승은 품새, 격파, 태권체조에서 1위를 차지하며 종합점수 360점을 차지한 고양시가 준우승팀 수원시를 종합점수 90점의 큰 점수 차로 제치고 제27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 영광의 종합우승컵을 품에 안았고 용인시가 3위를 차지했다.

▲ 종합시범-금메달 군포시선수단

‘김경덕 경기도태권도협회 회장은 “이 대회를 통해 동호인들의 기량을 배가시키는 동시에 경기도태권도의 많은 우수 선수들이 배출되어 각종 생활체육 전국대회를 석권하고 있다”면서“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배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은 임원과 최선을 다한 진행요원들에게 감사드린다” 라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