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CMN/이지폴뉴스】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은 한가위를 맞아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자인(ZAIN)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자인 스페셜 에디션은 예로부터 귀한 선물로 사용됐던 천연 자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디자인한 것이 특징. 자인의 베스트셀러인 ´자인 생기 진(眞) 에센(40ml)´와 ´자인 생기 진(眞) 크림(50ml)’을 미니어쳐와 함께 세트로 각각 출시한다.

특히 자인 스페셜 에디션은 오로라 빛이 도는 형형색색의 자개에 기하학적인 패턴을 더해 전통 소재에 현대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천연 자개에 색깔을 입히는 ‘착색 자개’를 적용해 한층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했다. ‘착색 자개’는 자개의 고급스러움에 현대적인 색채를 입혀 최근 인테리어나 장신구 소재로 각광 받고 있다.

또 제품부터 디자인까지 정성을 쏟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 자인에 적용된 자개 디자인은 국산 전복 안쪽에 무지개빛이 도는 부위중 가장 예쁜 빛을 내는 부위를 추려내어 일일이 수작업을 거쳐 완성했다는 것. 자인의 메인 컬러인 로얄 퍼플과 그린 컬러를 배합해 생기와 생명력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자인의 모든 제품은 보약을 달이듯 8일 동안 약초를 달이고 저온 숙성 시킨 후, 여과의 과정을 거치는 등 3단계로 정성스레 만들어진다. 자인 생기 진(眞) 에센스는 주름 없는 피부를 완성하는 고농축 한방 기능성 에센스로, 1kg당 1백만원을 호가하는 한방 희귀 성분인 천녀목란과 용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 있고 맑게 가꿔준다. 자인 생기 진(眞) 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으로 주름 개선 효과 뿐 아니라 피부에 생기를 되살려준다.

자인 생기 진 에센스 세트는 에센스 40ml와 크림(5ml), 아이크림(5ml)이 증정품으로 내장됐다. 자인 생기 진 크림 세트는 크림 50ml와 생기 진 에센스(5ml), 생기 아이크림(5ml)이 증정품으로 내장됐다. 이밖에 한가위 기념 선물세트로 자인 생기 기초 2종세트와 3종세트도 마련됐다.

코리아나화장품 최혜진 자인 브랜드 매니저는 “자개는 예로부터 외국의 귀한 손님에게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선물로 사용됐다”며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인 스페셜 에디션에는 장인 정신이 깃든 정성어린 자개를 사용, 화장대 위의 보석처럼 귀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폴뉴스]   CMN 신대욱기자   jysim@cmn.co.kr

CMN 신대욱기자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