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CMN/이지폴뉴스】나드리화장품은 지난 23일 한태수표 나드리호의 출항 1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해 8월 대상그룹에 인수되며 새로운 변화를 시작한 나드리화장품의 1년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비전을 직원들이 함께 공유하는 자리로 한태수 대표를 비롯해 본사 직원, 연구소장, 공장장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특히 이달말 런칭되는 전문점 전문 브랜드 ‘베르당’과 두피솔루션 브랜드 ‘시크리티스’, 시크리티스의 프랜차이즈 사업 전개 등 신규 사업에 대한 도전을 자축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뉴 챌린지! 해피 브라보!’ 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그동안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온 나드리화장품답게 시작부터 이색적이었다. 행사가 열리는 강당에는 형형색색의 풍선이 장식됐으며 한태수 대표가 말을 타고 있는 모습의 걸게 그림이 1주년 기념식 무대 위에 설치됐다.

지난해 대표 취임 이후 펀 경영을 도입해 직원들의 사기 진작에 노력해 온 한 대표의 혁신적인 모습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는 평가다. 뿐만 아니라 이날 행사에서는 바텐더들의 칵테일 쇼가 진행됐으며 직원 대표로 나선 직판사업팀 이정민 계장과 디자인랩 이우경 사원이 직접 베르당과 시크리티스를 상징하는 보랏빛 칵테일과 청록색 칵테일을 제조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밖에도 나드리화장품의 지난 1년간의 발자취와 새로운 도전 의지가 담긴 동영상 상영, 해피클래스 외부 강사들의 영상 메시지, 팀별 희망 인터뷰, 신입사원들의 멘토를 정하는 신입사원 멘토 행사, 월 생일자 축하 행사, 베르당으로 삼행시 짓기, 팀별 게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행사 마지막 순서로 진행된 게임 이벤트에는 한태수 대표 등 임직원들도 직접 참여해 직원들과 함께 호흡하며 즐거움을 나눴다. 이날 참가자들은 새롭게 런칭되는 브랜드들을 상징하는 칵테일을 마시며 하반기 도약의 발판을 만들겠다는 강한 의지를 나타냈다.

“입사 후 그동안 새로운 브랜드 런칭으로 바쁜 시간을 보냈다”는 신입사원 이정민씨는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행사가 마련돼 매우 뜻깊다”며 “함께 한다는 생각에 절로 힘이 난다”고 소감을 전했다.

상황 브랜드매니저인 이연정 대리는 “최근 신제품 런칭 후 직원들의 모습이 보다 적극적으로 변하고 있다”면서 “새로운 나드리화장품의 초석을 다지는 올 하반기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한 대표는 이날 인사말에서 “새롭게 태어나는 베르당과 시크리티스가 우리 모두가 만족하는 결과가 되길 기대한다”며 “그동안 많은 이들이 관심을 두고 노력해 온 만큼 성공을 모두가 함께 맞볼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나드리화장품은 다음달 초 두피 관리전문점 시크리티스 1호점 오픈 및 런칭식을 가질 예정이다.




     [이지폴뉴스]   CMN 심재영기자   jysim@cmn.co.kr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