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FC 미들급 챔피언’ 차정환과 ‘DEEP 챔피언’ 최영의 재대결이 확정됐다.

▲ 최영의 테이크다운 시도하는 순간 차정환이 케이지를 잡고있는 장면.

[뉴스캔-우용희기자] ‘차정환과 최영은 지난 12월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XIAOMI ROAD FC 035 미들급 타이틀전으로 대결했다. 두 파이터는 3라운드 동안 팽팽하게 맞서 쉽게 우열을 가릴 수 없었다. 심판 판정도 전원일치 무승부로 결정되며 추가로 연장 라운드를 진행했다. 연장 라운드에서 차정환이 최영을 펀치에 의한 TKO로 꺾으며 극적으로 1차 방어에 성공했다.

▲ 최영의 테이크다운 시도하는 순간 차정환이 케이지를 잡고있는 장면.

그러나 최영이 테이크다운을 시도하는 중에 차정환이 케이지를 잡으며 논란이 됐다. 경기가 진행 중인 상황에서 케이지를 잡는 것은 반칙이다.

ROAD FC (로드FC)는 심판위원회와 상의해 두 선수의 재대결을 확정지었다. 대결 일정은 미정이며 확정 되는대로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ROAD FC (로드FC)는 2017년 첫 대회인 2월 11일에 XIAOMI ROAD FC 036을 개최한다. ROAD FC 100만불 토너먼트 지역 예선인 인터내셔널 토너먼트가 진행되며 이에 앞서 1월에 필리핀 URCC에서 동남아시아 지역 예선이 열린다. 2월 18일에는 MFP에서 러시아, 3월에는 DEEP에서 일본 지역 예선이 개최될 예정이다.

[XIAOMI ROAD FC 036]

[미들급 후쿠다 리키 VS 김내철]

문의: (주)로드 홍보팀(033)766-7666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