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이컬쳐뉴스/이지폴뉴스】2007 국제게임개발자회의(International Contents Creator´s Convention, ICON 2007)에서 오는 13일, ´쯔바이(ZWEI) 온라인´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쯔바이 온라인´은 PC패키지로 최초 발매되었다가 다시 PS2로 리메이크 발매될 만큼 한국과 일본 유저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일본 ´팔콤´사의 RPG 명작 게임을 온라인화 했다.

원작의 독특하고 아기자기한 재미와 판타지 풍 그래픽에 저연령층을 타깃으로 하는 온라인적인 기획을 조화시켜 한층 매력적인 캐주얼 MMORPG로 재 탄생하게 됐다.

13일 ´쯔바이온라인 제작발표회´에는 개발을 주도하고 있는 한국의 네온소프트와 함께 원작사사인 ´팔콤, 일본´과 공동개발사인 ´딤프스, 일본´의 대표이사가 참석해 트레일러 애니메이션과 시연장면을 담은 플레이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현재 알파테스트 단계에 있는 ´쯔바이온라인´은 서비스 안정화와 콘텐츠 보강을 거쳐 올해 말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http://www.iculturenews.com
이정민기자 com423@empal.com
제보 및 보도자료 아이컬쳐뉴스 & webmaster@iculturenews.com<저작권자 ⓒ 아이컬쳐뉴스>
아이컬쳐뉴스 기사 더 보기

     [이지폴뉴스]   아이컬쳐뉴스-이정민기자   com423@empal.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