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유통데일리/이지폴뉴스]

나드리는 베르당 런칭 기념으로 화장품 전문점 점주들을 초청한 행사를 개최했다. © 유통데일리

나드리(대표이사 한태수)는 ´물빛의 스포트라이트-베르당(VERDUN)´ 화장품 런칭 기념으로 화장품 전문점 점주들을 초청한 행사를 8월 28일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베르당´은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탄생했으며 촉촉하고 생기 있는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수분 부족형 건성피부´의 여성을 위한 특별한 기술력을 제품에 담았다.

베르당은 Veritable(실제의, 참된)과 Dunkerque(장식품)의 합성어로 자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아는 여성을 더욱 세련되고 감각 있게 가꾸어주는 장식품이라는 의미를 갖고있다.

베르당은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 구현하는 ´다층액정(Multi Lamellar Crystal)´기술과 1993년 노벨화학상을 수상한 신성분 ´아쿠아 포린´을 적용했으며 이태리 마운틴 로사의 ´라우레따나 워터´와 천연희귀 허브성분을 첨가했다.

나드리 한태수 대표이사는 "브랜드와 상품력 강화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 것"이라며 "다양한 매체를 통한 광고 집행과 프로션으로 고객이 전문점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지폴뉴스]   유통데일리 이영민 기자   lym001@yutongdaily.com

유통데일리 이영민 기자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