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복싱 세계 챔프 출신 오두석" 첫 승 다음 기회로

로드FC 37] 무예타이 국대 출신 심유리 데뷔 전원일치 판정승

"킥복싱 세계 챔프 출신 오두석" 첫 승 다음 기회로

▲ [스트로급 심유리 VS 하라다 시호]심유리 가격 장면.

[

▲ [스트로급 심유리 VS 하라다 시호]심유리 가격 장면.

뉴스캔-우용희기자] ‘XIAOMI ROAD FC 037 XX 대회가 11일 그랜드힐튼 호텔(서울 홍은동)에서 진행 되었다.

이번 ‘로드 FC 37’ 경기는 격투기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국내최초로 열리는 여성부 7경기와 영 건스 8경기 총 15경기가 그랜드 힐튼호텔 특설 링에서 열렸다.

 

▲ [스트로급 심유리 VS 하라다 시호]심유리 파운딩 장면.

◇무예타이 국가대표 출신 심유리 데뷔전 일본 하라다 시호에 압도경기 전원일치 판정승

▲ [스트로급 심유리 VS 하라다 시호]심유리 로우킥 장면.

‘심유리 VS 하라다 시호 스트로급’ 경기에서 심유리는 1라운드 초반 하라다 시호의

▲ 심유리 출전 장면.

안면에 몇 차례 펀치를 적중시키며 기선을 제압했고 하라다가 테이크다운을 시도하자 오히려 심유리가 테이크다운을 성공시킨 뒤 상위 포지션에서 파운딩으로 우세한 경기이어 가던 중 하라다는 암바에 시도하며 반격에 잠시 위기가 있었으나, 풀고 나온 심유리는 스텐드로 전환에 펀치와 킥으로 2번째 테이크 다운 후 파운딩과 스텐드 전환으로 우세한 경기를 했다, 1회 40여초를 남기고 테이크 다운을 허용했으나 잘 방어한 심유리는 2회전 들어서도 좌우 펀치와 킥으로 우위를 점했고, 3분여를 남기고 그라운드를 시도하는 하라다 시호 역으로 테이크 다운으로 상위 포지션에서 파운딩으로 점수를 싸은 심유리는 큰 위기 없이 일본 하라다 시호를 전원일치 판정으로 제치고 데뷔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 [페더급 오두석 VS 아사쿠라 미쿠루]경기장면.

◇킥복싱 세계 챔프 출신 오두석 첫 승 다음 기회에

▲ [페더급 오두석 VS 아사쿠라 미쿠루]경기장면.

로드 FC 영건스 32, 제4경기 기대주 페더급 오두석과 아사쿠라 미쿠루의 경기에서 경기 초반 혼전 중에 아사쿠라 미쿠루에게 기습의 혹 펀치를 허용해 그라운드에서 데미지를 입고 스텐드로 전환에 반전을 노렸으나, 오른손 혹에 이은 펀치로 넘어지며 뒤를 잡힌 오두석을 아사쿠라 미쿠루의 연속 파운딩 중 레프리 스톱으로 4분 06초 만에 TKO패 했다.

 

▲ [페더급 오두석 VS 아사쿠라 미쿠루]경기장면.

오두석은 WBKF 킥복싱 세계 챔피언, 세계무에타이연맹 웰터급 한국 챔피언, 프로 복싱 슈퍼라이트급 한국 챔피언을 지낸 입식 종목의 최강자로 종합 격투기에 입성한 오두석이 일본의 아사쿠라 미쿠루에게 TKO 패하며 첫 승을 다음으로 미루게 되었다.

'한편 ROAD FC 100만불 토너먼트 ‘ROAD TO A-SOL’은 본선 진행에 앞서 지역 예선이 진행 중이다. 1월 28일 동남아시아 지역 예선, 2월 11일 인터내셔널 예선 A조, 2월 25일 러시아 지역 예선까지 진행되며 총 9명의 본선 진출자가 결정됐다. 3월 20일 일본 지역 예선, 4월 15일에는 인터내셔널 예선 B조 경기가 차례로 진행돼 본선 진출자를 추가로 결정지을 예정이다.

또한 4월 15일 열리는 XIAOMI ROAD FC 038에서는 김수철과 김민우의 밴텀급 타이틀전 ROAD FC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중계된다. MBC스포츠 플러스에서 국내 TV 방송이 진행되고,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CCTV로 중국, 해외 팬들을 위해 ROAD FC 유투브 공식 채널 (https://www.youtube.com/roadfc) 에서 생중계된다.

 

[XIAOMI ROAD FC 038 / 4월 15일 서울 장충체육관]

[밴텀급 타이틀전 김수철 VS 김민우]

[100만불 토너먼트 예선 남의철 VS 마이크 브론졸리스]

[100만불 토너먼트 예선 브루노 미란다 VS 난딘에르덴]

[미들급 쿠와바라 키요시 VS 김대성]​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