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유통데일리/이지폴뉴스]

하이리빙이 한가위를 맞이하여 생활용품, 식품, 화장품, 주류 등 100여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 유통데일리

하이리빙(대표이사 이정학)이 한가위를 맞이하여 생활용품, 식품, 화장품, 주류 등 100여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깨끗한 자연환경의 신선함이 듬뿍 담긴 ´참 맑은 한우 정육세트´, 고급스러운 구성의 ´금산수삼 특선세트´, 우리 고유의 맛과 향이 담긴 ´담양한과 면앙정가´는 부모님과 스승 등 존경하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또한 청정바다에서 잡아올린 ´제주 옥돔 선물세트´, 해풍으로 건조한 ´전통 보리굴비 특선세트´는 푸른 바다의 싱싱함을 맛볼 수 있다.

고급스러운 포장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전통주 선물세트´, ´포탈 리얼 와인세트´ 등 주류 선물세트도 명절을 맞아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하이리빙 로하이순참치 선물세트´와 ´맑은샘 참기름 세트´는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없는 선물로 제격이다.

화장품 선물세트로는 궁중어의 비방이 담긴 한방화장품 ´은유비 한방 2종세트´, 남성용 화장품 ´파미어스 2종세트´가 있으며 최근 새롭게 출시한 먹는 화장품 ´은유비 소요산가미환´은 피부 미인을 위한 먹는 화장품으로 여성들에게 좋다.

하이리빙은 ´10 + 1´ 특별 기획상품으로 ´천일 만년홍삼골드´, ´망고스틴에스´, ´잡곡 종합세트´ 등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웰빙 먹거리 제품과 ´위쎄 핸드 & 풋케어크림 2종세트´, ´하이리빙 베스트 콜렉션 1호´ 등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도 준비했다.


     [이지폴뉴스]   유통데일리 이영민 기자   lym001@yutongdaily.com

유통데일리 이영민 기자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