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CMN/이지폴뉴스】애경(대표이사 최창활 사장)은 추석시즌을 앞두고 본격적인 선물세트 판매에 들어갔다.

회사측은 포인트와 에이솔루션, 프레시스, 마리끌레르 등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기획세트를 제작해 다양한 가격대에서 폭 넓게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남성용 화장품 선물세트로는 포튠, 마리끌레르 옴므 등의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가격대도 2만~7만원대로 구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올해 최고의 히트 아이템인 에이솔루션 BB크림과 에이솔루션 기획세트, 포인트 클렌징 스페셜 세트, 프레시스 기획세트, 마리끌레르 트렌디 메이크업 세트, 포튠 블랙 2종 기획세트 등 기획세트 위주로 구성했다.

스페셜 세트는 프레시스와 포튠의 대표 선케어 제품을 엄선한 프레시스&포튠 선케어 스페셜 세트로 선크림과 마스크팩으로 구성, 연인 친구 가족이 모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이다.

에이솔루션은 기획세트 구매시 에이솔루션 후레시 클리어 바디스프레이 정품을, 포인트는 클렌징 세트 구매시 포인트 화장솜 1박스를, 마리끌레르는 기획세트 및 메이크업 세트 구매시 고급 손거울과 전문가용 고급 양모 브러쉬 2종 세트를 증정한다.

기초화장품 세트는 △프레시스 액티브이스트 2종/3종세트 △프레시스 파워이스트 딥솔루션 앰플 세럼세트 △프레시스 아쿠아 수퍼 모이스트세트 △프레시스 디링클 이스트 에이지 리페어 세럼세트 △프레시스 디링클 이스트 에이지 리페어 크림세트 △에이솔루션 어덜트 트러블 라인 안티 아크노 비비크림 △에이솔루션 2종/3종세트 △마리끌레르 피토에너지 2종/3종세트 등이다.

색조 기획세트는 △마리끌레르 왓 어 서프라이즈 마스카라&아이라이너 기획세트 △마리끌레르 멀티칼라 샤인루즈 3종 기획세트 △마리끌레르 해피스마일 립스 3종 기획세트 △마리끌레르 스테이 온 립스 3종세트 △마리끌레르 트렌디 메이크업세트 △마리끌레르 디자이닝 베이스 메이크업 세트 등이다.

클렌징 및 바디 기획세트는 △포인트 라이스 유기농 폼 기획세트 △포인트 녹차진 페이스&바디 클렌징 기프트세트 △포인트 수퍼모이스처 스페셜 기프트 세트 △포인트 오리엔탈한 스페셜 기프트 세트 △후르츠피아 과일(사과&키위, 오렌지&레몬) 바디세트 등이다.

남성용 화장품세트는 △포튠 블랙 2종 기획세트 △포튠 페이스&아이 에센스 기획세트 △마리끌레르 옴므 2종세트 △에이솔루션 포맨 2종세트 등이다.


     [이지폴뉴스]   CMN 신대욱기자   jysim@cmn.co.kr

CMN 신대욱기자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