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내음이 솔솔 풍기는 봄날,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뛰어 놀아요.


지난 2일 일요일,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에 위치한 '네발로 파크'에서 대한민국 최대 반려견 커뮤니티 '코리아독스클럽(KOREA DOGS CLUB)'가 정기 봄행사를 성황리 종료했다.


코리아독스클럽은 "2017년 봄 맞이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일요일"이란 주제로 서울과 경기도를 주축해 부산, 창원, 강원도 등 전국 방방곡곡에서 반려견을 사랑하는 애견인 백 여명이 참석해 화합의 장을 가졌다.


봉사활동 클럽 '청년봉사단' 친우회(고일석 친우회 회장)와 여성 핸드백 브랜드 업체 "D-YOB(디:욥/디욥)"과 국내 무지 티셔츠 생산업체 더 포커스가 후원하는 코리아독스클럽행사는 올해 7년째 맞이하고 있다.


코리아독스클럽은 국내 반려견 커뮤니티 중 가장 독보적인 클럽으로, 회원간의 반려견 관련 정보지식 전달과 실시간 상담, 사료배급과 예방 접종 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 애견인들의 길잡이가 되고 있다.


이날 고일석 코리아독스클럽회장을 주축으로 박두호 와일드 도그 대표, '반려견 칼럼리스트' 신예준, 김성화, 이수민 등 국내 대형견 관련 전문 지식인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SBS 인기 프로그램 '동물농장'에서 소개되었던 '못생긴 개' 밍키와 '프레사까나리오의 표준' 팬텀, '센트럴아시안오브차카' 니시티크, 포세이돈 등 유명 탑 대형견이 대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2일, 본 뉴스캔과 인터뷰에 고일석 코리아독스클럽 회장은 "우리 코리아독스클럽은 사랑하는 반려견의 행복과 동행을 먼저 생각하는 클럽으로 대-중-소형견을 막론하고 반려견을 사랑하는 애견인들이라면 언제든지 가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늘 전국에서 백 여명의 코리아독스클럽 회원분들께서 방문해주셨다. 이자리를 빌어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 우리 코리아독스클럽이 국내 반려견 커뮤니티 선봉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성원 부탁한다"고 인터뷰를 마쳤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