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35·텍사스 레인저스)가 잘 맞은 타구가 야수 정면으로 향하는 불운 속에 무안타로 침묵했습니다.

-. 추신수는 2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오클랜드의 오클랜드 콜로세움에서 치른 2017 메이저리그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 방문 경기에 2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3타수 무안타 1볼넷에 그쳤다면서요?

=. 추신수는 이번 오클랜드와 3연전(18일 1타수 무안타 3볼넷, 19일 3타수 무안타)에서 안타를 생산하지 못했습니다.

-. 운이 따르지 않았다죠?

=. 추신수는 1회초 오클랜드 우완 선발 제시 한을 공략해 좌익수 쪽으로 타구를 보냈지만, 잘 맞은 타구가 좌익수 크리스 데이비스 정면으로 향했습니다.

4회 선두타자로 등장한 추신수는 한에게 공을 9개나 던지게 하는 끈질긴 승부를 펼쳐 볼넷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후속타 불발로 득점에는 실패했습니다.

-. 5회 유격수 뜬공으로 물러난 추신수는 8회 마지막 타석에서 친 잘 맞은 공이 중견수 정면으로 향해 끝내 안타를 만들지 못했다면서요?

=. 추신수의 시즌 타율은 0.238에서 0.222(45타수 10안타)로 떨어졌습니다. 또한 이날 텍사스는 5회 조이 갈로의 솔로포로 한 점만을 얻고, 오클랜드에 14안타를 얻어맞아 9-1로 대패했습니다.

아울러 제프 배니스터 텍사스 감독은 3회말 오클랜드 크리스 데이비스의 땅볼 타구가 처음에는 페어로 선언돼 3루 땅볼 아웃됐다가 주심이 판정을 번복해 파울로 선언하자 강하게 항의하다 퇴장당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