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유통데일리/이지폴뉴스]

(주)독도와 (주)새롬이 신제품 ´독도와 함께 라면´에 대한 제휴협약식을 가졌다. (새롬의 신남규 대표(좌), 독도의 라수환 대표(우)) © 유통데일리

프리미엄급 웰빙 라면 ´독도와 함께 라면´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주)독도가 (주)새롬식품과 라면 생산과 관련한 제휴협약을 맺었다고 5일 밝혔다..

독도의 라수환 대표와 새롬식품의 신남규 대표는 지난 4일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새롬 본사에서 두 회사 간 제휴에 협의하는 서명식을 가졌다.

이로써 독도는 프리미엄 웰빙 라면인 ´독도와 함께 라면´의 안정적인 생산 기반을 구축하게 됐다.

´독도와 함께 라면´의 출시 소식에 많은 소비자들은 1,900원이라는 가격에 맛이 따라갈지에 대해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독도의 라수환 대표는 "안전한 먹거리를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독도와 친환경식품 전문생산업체인 새롬식품의 기술력이 만나 믿을 수 있는 라면이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독도는 ´독도와 함께 라면´을 예정대로 5일 출시하며 먼저 홈페이지(www.edokdo.net)를 통한 인터넷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독도는 ´독도와 함께 라면´ 출시 기념으로 특별 할인판매를 실시하며 1박스 구입시 독도사랑 T셔츠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독도 무료방문체험단´을 모집한다.


     [이지폴뉴스]   유통데일리 이영민 기자   lym001@yutongdaily.com

유통데일리 이영민 기자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