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CMN/이지폴뉴스】스킨79(www.skin79.com)는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기획세트를 내놨다. 가까운 가족과 친지, 은사, 항상 함께하는 직장 상사와 동료 등 주위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획선물세트를 제안했다.

중장년층 피부관리 ‘모이스처 젤’

나이가 들어 피부노화 때문에 탄력과 영양부족 때문에 고민인 중장년층에게는 고보습의 영양크림을 선물하는 것이 좋다. 스킨79의 수퍼 디펜서 모이스처 젤은 미백과 주름관리와 함께 영양공급까지 동시에 해주고 있어 중년층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미백기능과 주름개선 기능은 식약청에서 인증받은 기능으로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

스킨79 관계자는 “한정된 연령층이 아니라 모든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영양과 수분공급을 동시에 해주기 때문에 만약 상대방의 피부타입을 잘 모르거나 어떤 화장품이 필요한지 잘 모르는 경우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귀띔했다.

클렌징+면도 동시 만족 ‘남성 전용 세안제’

스킨79 맨즈 클래식 젠틀 워시는 단순히 세안 뿐 아니라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 때문에 면도할 때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일석이조 제품이다. 그동안 남성 전용 세안제를 직접 사기 민망했거나 혹은 이런 제품이 있다는 걸 몰라 단순히 비누로만 세안을 했던 남성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중년 은사에게 안성맞춤 ‘안티 링클 비비크림’

항상 마음속으로 감사한 마음만 갖고 자주 찾아뵙지 못한 은사님에게는 주름을 전문적으로 관리해주는 비비크림을 선물하는 것이 좋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비비크림이지만 그 동안 젊은 층이 주로 사용한다는 인식 때문에 비비크림을 망설여왔던 중년층에게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것이다. 스킨79 안티 링클 비비크림은 식약청 인증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피부톤을 밝고 생기있게 만들어주며 바르고 있는 동안에도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중년의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직장 상사, 동료에게는 ‘맞춤형 마스크팩’

많은 시간을 회사에서 보내는 직장인이라면 직장 상사 및 동료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이 좋다. 틀에 박힌 일반적인 선물세트 대신 피부 타입에 맞춰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마스크팩을 선물한다면 감동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전할 수 있다. 잦은 야근과 스트레스에 지친 동료에게는 특허 받은 수용성 하이드라겔로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스킨79 퍼밍 벨벳 마스크를 선물하는 것이 좋다. 특히 퍼밍 벨벳 마스크팩은 알로에베라, 코엔자임 등의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지폴뉴스]   CMN 길기우기자   kwgil7779@cmn.co.kr

CMN 길기우기자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