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로 자리 잡은 그룹 방탄소년단이 컴백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18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호텔 2층 크리스털볼룸에서 미니앨범 러브유어셀프 (LOVE YOURSELF) 承(승) ‘Her’ 발매 기념 기자회견이 개최됐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새 미니앨범 ‘러브유어셀프’는 ‘화양연화’와 ‘윙스’에 이은 새로운 시리즈로 사랑이지만 사회를 향해 던지는 사회와 통합의 메시지"라고 설명했다.

방탄소년단의 미니앨범 러브유어셀프 (LOVE YOURSELF) 承(승) ‘Her’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첫사랑에 빠진 소년들의 모습을 청량하고 유쾌하게 담고 있으며, 앞서 발표한 ‘화양연화’와 ‘윙스’를 잇는 시리즈물로 기승전결에서 ‘승’이 되는 앨범이다.

▲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오후 6시에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새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에는 타이틀곡 ‘DNA’ 외에도 ‘Intro Serendipity’ ‘MIC Drop’ ‘고민보다 Go’, 체인스모커스와의 콜라보레이션 곡 ‘Best Of Me’ ‘Skit Billboard Music Awards Speech’ ‘보조개’ ‘Pied piper’ ‘Outro Her’ 등 총 11곡이 수록됐다.

방탄소년단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DNA'는 해외 최신 음악 트렌드인 일렉트로 팝을 기반으로 한 곡으로 드랍 파트를 과감하게 사용하는 등 K-Pop에서는 보기 드문 새로운 방식의 곡이다. 중독적인 휘파람 소리와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매력적이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컴백 기념 '방탄늬우스'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에서는 무려 204만명에 달하는 시청자와 8400만개를 능가하는 하트가 쏟아져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전 세계에 동시 생중계되는 Mnet '컴백쇼‘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