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공기청정기 시장 20% 장악한 OH Radical, 새로운 개념의 공기청정기 반려동물 알러지 걱정없어

사스, 메르스, 조류독감을 일으키는 공기 중의 오염 물질을 완전 제거하는 공기 청정기가 나왔습니다.

유비씨엔㈜는 18일 "메르스, 조류독감, 사스 등 공기 중의 바이러스 오염 물질을 완전 제거하고 인체에 무해한 OH Radical 기술을 적용한 공기 청정기 '루바퓨어에어', '루바퓨에어 플러스', '루바퓨어에어 라이트' 등의 국내시판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지웰코리아가 제조하는 OH RADICAL(Hydroxyl Radical) 공기 청정기는 홍콩 공기 청정기의 시장의 20%를 차지할 정도로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인정받았습니다.

▲ 메르스, 조류독감, 사스 등 공기 중의 바이러스 오염 물질을 완전 제거하고 인체에 무해한 OH Radical 기술을 적용한 공기 청정기 '루바퓨어에어', '루바퓨에어 플러스', '루바퓨어에어 라이트' 등의 국내시판을 시작했다.

OH Radical 기술은 고압으로 Plasma ion(프라즈마 이온)을 발생 시켜서 공기 중의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를 완전제거하는 첨단기술로 다른 필터기술과 접목한 공기청정기는 이번에 출시한 '루바퓨어에어', '루바퓨에어 플러스', '루바퓨어에어 라이트'가 처음입니다.

실내에서 반려 동물을 키우는 분들도 알러지를 걱정 할 필요가 없으며 화장실, 신발장의 냄새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성능이 있다고 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