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형 여행사인 (주)모두투어 계열소속 관광호텔 엘리트 양성 목표 4개과 운영

서올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대표 이형근)는 23일 '2017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주최측에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이날 기부금은 서올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이하 서호관) 학생과 임직원들이 지난 20일 서울광장에서 개최된   '2017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나눔천사콘서트 장에서 학생들이 직접 요리한 빵을 배포하고 기부받은 금액으로 조성된 것입니다.

▲ 서올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 이형근 대표(좌)는 이건우 NewsCSV 대표에게 20일 학생들의 재능기부로 모은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서호관 제공)

이형근 대표는 "뜻깊은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에 참여해 우리 학생들은 재능기부를, 시민들은 맛있는 빵을 나누게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나눔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해 시민과 함께하는 서호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17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은 NewsCSV(문화.복지포털서비스기업)가 매년 주최하는 행사로 다양한 사회복지단체, 사회적기업, 일반기업, 정부.지자체 및 공공기관이 운영하는 60여개의 체험부스와 함께 유명 가수들이 재능기부하는 자리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스테파니, 전환규, 혜진이 여자친구, 리듬파워, 에이프릴, 바이칼, 설하윤, NRG, 애플비, CLC, 펜타곤, 버뮤다, 캔도, S2, G9, B.I.G, 홍진영, 캔도 등이 참여해 콘서트를 펼쳤습니다.

서호관 이 대표와 김민자 교육처장 등 임직원과 학생들은 지난 20일 서울광장에서 서호관 부스를 설치하고 재능봉사와 함께 학교 홍보활동을 펼쳤습니다.

서올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는 여행업과 호텔업, 관광교육사업 등 특화된 호텔관광레저 사업에 집중하고 있는 국내 대형 여행사인 (주)모두투어 계열소속으로 2011년 개교한 2년제 전문학사과정 교육기관입니다.

서올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는 국내는 물론 해외 유명 호텔과 관광 현장에 꼭 맞는 엘리트 인재를 양성한다는 목료아래 호텔조리학과과정과 호텔제과제빵학과과정(제과제빵, 카페디저트), 호텔식음료학과과정(와인소믈리에, 커피바리스타), 호텔관광경영학과과정 4개의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