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CMN/이지폴뉴스】(주)메타브랜딩(대표 박항기)은 오는 9월 11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대회의실에서 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중국 트렌드 예측 및 브랜딩 전략´을 주제로 ´제5회 글로벌 전략 세미나´를 실시한다.

이번 중국 세미나는 오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을 앞두고 국내 기업들이 중국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현지 리서치를 근거한 중국 소비자들의 소비 형태를 짚어보고 소비자 트렌드를 예측함으로써 중국 시장 브랜드 전략의 방향을 제시하기 위한 것이다.

특히 중국을 대표하는 영점리서치기관의 연구원이 발표자로 나서 중국 소비자들의 현재와 과거 소비형태 변화를 발표할 예정이어서 중국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업체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날 세미나는 메타브랜딩 중국지사 김민수 총경리가 ´2008 중국 시장 소비 트렌드 예측´을 발표하고 중국 영점리서치기관 션민(Shen Min) 연구원이 ´소비자 리서치 결과를 통해 본 중국의 변화와 외국 기업의 중국 진출 전략´을 발표한다. 또한 중국 시장 브랜딩 전략 연구소장인 박종한 가톨릭대 교수가 ´중국 시장 브랜드 전략 : 현재와 미래´를 발표한다.

이번 중국 세미나는 중국에 진출한 기업이나 진출을 준비중인 기업의 중국 담당 임원과 실무자들이 대상이며 유료(88,000원)로 진행된다. 자세한 세미나 문의는 메타브랜딩 02-334-0500(조명희 연구원)으로 하면 된다.


     [이지폴뉴스]   CMN 길기우기자   kwgil7779@cmn.co.kr

CMN 길기우기자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