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전자, 상하이 가전박람회 참가해 신제품 선보여
상태바
대우전자, 상하이 가전박람회 참가해 신제품 선보여
  • 박상욱 기자
  • 승인 2018.03.12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전자는 지난 8일부터 나흘간 열린 중국 최대 가전 전시회 '2018 상하이(上海) 가전박람회'에 참가해 냉장고, 세탁기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습니다.

-. 대유그룹에 인수된 이후 첫번째 해외 전시회 참가로, 대형 3도어 냉장고를 비롯해 18㎏ 대용량 공기방울 세탁기, 클래식 냉장고, 벽걸이 드럼세탁기 등 60여종의 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전시했다고요?

=. 특히 그룹 관계사가 된 대유위니아의 대형 냉장고 '프라우드'와 딤채 김치냉장고, 딤채쿡 밥솥, 위니아 공기청정기와 제습기 등의 신제품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대우전자는 또 이번 전시회에서 현지 바이어들과 1대 1 상담을 진행해 중국 샘스클럽과는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 1만5천대를 공급하는 내용의 신규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습니다. 총 60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18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이번 박람회에서 대우전자 전시관은 중국가전협회로부터 '주목받는 전시관'에 선정됐습니다.

-. 대우전자는 이번 박람회에 앞서 중국의 주요 거래선 관계자 100여명을 상하이 CGV로 초청, 현지 사업 비전과 판매 전략을 설명하는 한편 올해 출시 예정 신제품을 선보이는 '비즈니스 쇼케이스'도 열었다죠?

=. 특히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쓰촨(四川)성, 후난(湖南)성, 후베이(湖北)성 등 중서부 지역 대형 양판점 신규 진출 계획을 내놨습니다.

아울러 회사 관계자는 "상하이 가전박람회 참가는 이번이 5번째"라면서 "대우전자와 대유위니아 신제품을 함께 출품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함으로써 현지 시장에서 좋은 판매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