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도 성인 요금에 한해 관람료 1천원 올린다
상태바
롯데시네마도 성인 요금에 한해 관람료 1천원 올린다
  • 황경숙 기자
  • 승인 2018.04.1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에 이어 롯데시네마도 영화 관람료를 인상하는데, 롯데시네마는 오는 19일부터 성인 요금에 한해 기존 대비 1천 원 인상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 롯데시네마는 "최근 몇 년간 지속된 관람객 숫자 정체와 서비스 경쟁 심화에도 물가 상승에 기인한 극장 운영 관리비용 증가로 불가피하게 가격을 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고요?

=. 변경된 관람료는 성인 2D 기준, 주중 6천∼ 1만 원, 주말 7천∼1만2천 원으로 전 좌석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단, 극장 맨 앞줄인 A 열은 1천 원 할인 정책이 지속 적용된다. '문화가 있는 날' 가격과 청소년, 장애인, 시니어, 국가유공자, 군인·경찰 등에 제공되는 우대요금도 변동이 없습니다.

-. 롯데시네마는 관객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휴사와의 협업을 통한 혜택은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죠?

=. 오는 4월 말까지 L.pay 결제 때 2천 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연장도 검토 중입니다. 문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관람 행사도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이에 앞서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CGV는 지난 11일부터 영화 관람료를 기존 가격 대비 1천 원 인상했으며, 메가박스도 현재 "요금 인상을 검토 중"이어서 조만간 가격을 올릴 것으로 보입니다.

 

▲ 영화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