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환 고양시장 후보, 느릅나무출판사 항의 방문
상태바
이동환 고양시장 후보, 느릅나무출판사 항의 방문
  • 이대인 부장
  • 승인 2018.04.17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이동환 고양시장 후보는 17일 ‘더불어민주당 당원 댓글조작 파문’과 관련, 파주시 소재 느릅나무출판사를 항의방문했다.

이날 이 후보는 고양시 갑 이경환 당협위원장과 박용호 파주시장 예비후보, 같은당 소속 고양시 시, 도의원 후보들과 함께 느릅나무출판사 앞에서 이번 사건의 배후와 함께 이른바 드루킹이라고 불리우는 민주당원을 여러번 만난 민주당 김경수 의원에 대해 사실규명의 특검을 요구했다.

▲ 사진=자유한국당 이동환 고양시장 캠프

이동환 후보는 이와 관련, 뉴스캔과의 통화에서 “국민 뒤통수를 치는 댓글조작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중앙당과 적극 공조하는 한편 파주 느릅나무 출판사를 지속적으로 방문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금이라도 민주당 김경수 의원은 민주주의를 오염시킨 행위에 대해 국민들에게 사실을 명명백백히 아뢰고 진정어린 사과와 함께 정치권에서 요구하는 특검에 임해야”한다고 강조했다.

또 박용호 파주시장 예비후보도 “순수한 파주 출판단지에서 댓글 공작이 이뤘졌다는 자체가 파주시민들의 분노를 불러왔다” 면서 “사실 규명을 위해 느릅나무 출판사를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자유한국당은 김영우 민주당원 댓글조작 진상조사단 단장을 임명하고, 국회서 무기한 농성에 돌입하는 한편 댓글조작 사건에 대한 특검과 조국 청와대 민정수석의 사퇴를 주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