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유통데일리/이지폴뉴스]

멜라루카 경영진들, 좌로부터 김혜련 한국 지사 부사장, 쳇 실리 한국 지사 사장, 폴 해키 국제 영업 담당 부사장, 프랭크 L. 벤더슬루트 회장. © 유통데일리

열창하고 있는 김혜련 부사장. © 유통데일리

멜라루카 어워드 수상자들 © 유통데일리

멜라루카코리아(지사장 쳇 실리)가 지난 8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 그랜드볼룸에서 ´2007 내셔널 컨밴션´을 개최했다.

이번 컨벤션에는 멜라루카의 ´프랭크 L. 벤더 슬루트´ 회장과 ´폴 해키´ 국제영업 담당 부사장 등 국내외 귀빈과 회원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멜라루카 프랭크 회장은 기념사에서 "멜라루카의 제품은 친환경적이며 사람들의 건강에 유익하다"면서 "전세계의 모든 가정에 멜라루카의 제품이 놓이는 그날까지 회원 모두가 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아울러 "멜라루카의 사업은 큰 자본이 없이 노력만으로 성공할 수 있는 사업"이라며 "커다란 떡갈나무가 조그만 도토리에서 시작되듯 여러분의 열정만이 여러분을 커다란 성공으로 이끌수 있다"고 덧붙였다.

폴 해키 부사장은 "멜라루카코리아는 13개월 연속 우대회원 증가라는 전 세계 멜라루카에서 유일한 기록을 갖고 있다"며 "멜라루카코리아가 이 기록을 다시 깨버리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멜라루카코리아는 작년 한해 2배의 성장을 기록했으며 회원들의 구매 포인트 또한 멜라루카의 세계 평균보다 높다.

이를 바탕으로 올해 멜라루카코리아는 지난해 대비 2배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멜라루카는 이를 지원하기 위해 내년 1월 대구 매장을 신설하는 것을 비롯해 한국내 매장 신설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멜라루카는 이 자리에서 칼슘보충용 제품 ´프로스톨릭´과 다이어트와 운동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엑세스바 피넛버터 카라멜 퓨전´등의 신제품을 발표했다.

이어진 축하무대에서는 김혜련 부사장이 직접 노래를 열창했으며 멜라루카 회원이자 가수인 이종숙씨와 ´노라조´그룹의 공연이 이어졌다.


     [이지폴뉴스]   유통데일리 이영민 기자   lym001@yutongdaily.com

유통데일리 이영민 기자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