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9일 개막하는 세계마술연맹(FISM) 세계마술챔피언십에 참가하는 세계 최정상급 마술사들이 부산에 집결합니다.

-.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조직위원회는 2일 "제27회 FISM 세계마술챔피언십 기념 특별 기획 공연인 '라 그랑드 일루전(La Grande Illusion)이 오는 29일부터 7월 8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죠?

=. 이 행사는 FISM과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주최·주관하고 부산시,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해운대구, 한국관광공사, 부산관광공사가 후원합니다.

라스베이거스, 브로드웨이, 웨스트엔드 등에서 활동하고 NBC, CNN, BBC, 뉴욕타임스, 가디언, 워싱턴포스트 등 세계 유수 언론에서 주목받는 세계 최고의 마술사 10여 명이 공연에 참가합니다. 아시아인 최초로 FISM 그랑프리를 차지하고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영상에도 출연한 바 있는 유호진 마술사, 오바마 당시 미국 대통령 초청으로 백악관에서 공연을 펼친 케빈 제임스 등도 공연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조직위 관계자는 "1948년 스위스 로잔에서 개최된 이후로 일본, 중국에 이어 아시아에서 3번째로 부산에서 열리는 세계 최고 마술 행사로 우리 생애 다시 보기에는 어려울 공연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고요?

=. 네, 그렇습니다. '라 그랑드 일루전'의 상세한 내용은 부산세계마술챔피언십 공식 홈페이지(www.2018wcm.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켓은 지난 1일부터 하나티켓, 영화의전당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조직위원회는 티켓 오픈을 기념해 3일까지 예매하는 경우 최대 50%까지 할인합니다.

-. 세계마술올림픽으로 불리는 세계마술챔피언십은 3년마다 열리며 전 세계 60개국에서 최정상급 마술사 150여 명을 비롯해 마술관계자 3천여 명이 참가해 국제마술대회, 총회, 갈라쇼 등을 여는 세계 최대 마술축제라죠?

=. 제27회 세계마술올림픽은 오는 7월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 부산 벡스코와 해운대 구남로 등에서 열립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