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가 주요 소비 계층으로 자리 잡음에 따라 셀프 관리가 가능한 렌털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

-.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는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의 필터 셀프 교체형 상품을 선택한 렌털 계정 수가 작년 동기 대비 4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9일 밝혔다면서요?

=. 쿠쿠의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는 직원이 방문해 필터를 교체해주거나 4개월에 한 번씩 필터를 배송받아 고객이 직접 교체하는 방식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중 필터 셀프 교체형 상품의 인기가 높아진 것입니다. 쿠쿠는 '인앤아웃 직수 살균 시스템'을 통해 필터를 통과한 깨끗한 물을 전기분해, 인체에 무해한 성분을 활성화하는 최첨단 살균기법도 적용했습니다.

-. 예약해 놓은 시간에 맞춰 자동으로 살균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할 때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직수관은 물론 내부 관로부터 물이 나오는 코크까지 정수기 안팎의 모든 곳을 즉시, 바로 살균할 수 있다죠?

=. 쿠쿠 마케팅팀 관계자는 "1인 및 맞벌이 가구가 지속해서 증가하는 만큼 현대인의 소비, 라이프 트렌드를 폭넓게 고려한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의 필터 셀프 교체형 상품을 찾는 고객들도 더욱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