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은 전국 가맹점 1천400여 곳을 대상으로 점포마다 200만원씩 총 30억원 규모의 지원금을 지급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 bhc치킨은 "지난 4월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 차원에서 '성과 공유 경영'을 발표했고, 그 과제 가운데 하나로 상생을 위한 지원금을 약속한 바 있다"며 "이에 따라 1천400여곳 가맹점을 대상으로 차등 없이 동일한 액수를 전액 현금으로 지급한다"고 설명했다고요?

=. bhc치킨은 그러면서 이번 지원은 가맹점의 매출과 수익 성장이 사업의 절대적인 성공 요소인 만큼, 상생과 나눔으로 어려운 시장 환경을 함께 극복해나가겠다는 의지가 담겼다고 자평했습니다.

또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자 전날 '마케팅 운영위원회'를 열어 임금옥 대표 등 본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별 가맹점 대표 운영위원을 선정해 위촉했다고 덧붙였습니다.

-. 임금옥 bhc치킨 대표는 "지역별 가맹점주를 대표하는 마케팅 위원 간 토론, 의견 청취, 공유를 통해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겠다"며 "가맹점과 가맹본부가 서로 소통하고 상생하는 활발하고 에너지 넘치는 위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죠?

=. 그렇습니다. 한편, bhc치킨은 청년을 프랜차이즈 전문가로 육성하는 '청년 인큐베이팅제'도 운영합니다. 이달 25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해 다음 달 1일부터 본격 시행할 계획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