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CMN/이지폴뉴스】임산부 유소아 전문 기업 (주)씨에이팜(대표이사 박희준 www.capharm.co.kr)은 지난달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열린 제12회 서울 국제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베이비 페어)에 역대 최대 규모 부스로 참가해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베이비페어는 임산부용품, 출산용품, 임산부 서비스, 영유아 서비스, 태교용품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임산부들을 위한 대표적 전시회.

이번 전시회에서 씨에이팜은 프라센트라가 독보적인 튼살 판매1위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또한 식약청으로부터 허가받은 아토피용 의약외품인 아토프라젠트라와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을 위한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인 아토프라센트라, 임산부 전문 제품인 프라센트라 페이셜 크림 등을 집중적으로 알리는 기회를 만들었다.

특히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시된 임산부 얼굴 전용크림인 프라센트라 페이셜 크림을 전시회 기간동안 1+1 출시기념 행사를 실시해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프라센트라 페이셜 크림은 피부재생, 색소 침착 방지와 자외선 차단 효과, 자연스런 피부표현이 가능한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을 가지고 있다. 핵심 성분은 EGF, FG와 코엔자임 Q10, 세라마이드, 비타민E유도체 등을 처방했다.

씨에이팜 홈페이지(www.capharm.co.kr)를 통해 신청, 방문한 참관객들에게 유명 스튜디오인 릴리(www.ilovelily.co.kr) 무료 사진촬영권(20매)과 제품, 3종 샘플 등을 나눠줘 더욱 큰 만족감을 주기도 했다.

한편 씨에이팜은 지난 6월 튼살 오일 출시로 전문적인 튼살라인을 갖춘 프라센트라 시리즈와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을 위한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프라센트라, 임산부 전문 프라센트라 페이셜 크림, 식약청으로부터 허가받은 아토피용 의약외품 아토프라젠트라 등은 홈페이지에서 샘플을 신청하면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이지폴뉴스]   CMN 길기우기자   kwgil7779@cmn.co.kr

CMN 길기우기자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