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CMN/이지폴뉴스】에스까다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은 한가위를 맞아 기능성 주름개선 스킨케어인 ‘유스 시큐어 2종세트’를 선물세트로 제안한다. 이번에 선물세트로 나온 유스 시큐어 2종세트는 라인리스 토닉(180ml)과 라인리스 에멀젼(140ml)으로 구성됐다.

‘유스 시큐어(YOUTH SECURE)’는 의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찾아오는 피부 잔주름, 표정선, 처짐 등의 피부 노화에 대응해 젊고 건강한 피부를 지켜준다는 점을 내세운 라인이다. 효과적인 유효 성분 전달을 위한 나노과학 +효과적인 주름개선 작용 + 해외 유명 연구소와의 공동 개발이 어우러진 에스까다의 차세대 안티링클 라인이란 점을 강조하고 있다.

유스 시큐어 라인은 주름개선 기능 성분인 엘카르니틴과 감마-PGA가 주름을 방지하고 주름 생성을 지연하고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 비타민BT라고 불리는 체내 에너지원인 엘-카르니틴은 최근 기능성 주름개선 원료로 주목받고 있으며 한불화장품이 개발한 ‘엘-카르니틴’은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20대 중·후반 이후부터 피부 내 유해 산소와 콜라겐 분해 효소(MMP)의 활동을 미리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감마-PGA는 일본의 대표적인 건강 발효 식품인 낫또(natto)가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얻어진 것으로 낫또 생성시 주변에 생기는 발효물을 분리 정제한 성분이며 기능성 펩타이드와 아미노산이 풍부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

무엇보다 제품 전체가 초미립 캡슐에 담겨져 피부 흡수가 뛰어나다는 점을 내세웠다. 제품 전체의 초미립 캡슐화를 위해 레시틴, 세라마이드, 이눌린 등의 천연지질과 Full Process System을 적용했으며 카르니틴과 γ-PGA 등의 미용 활성 성분을 초미립 캡슐 안에 담았다.

여기에 한불화장품 기술연구소와 프랑스 세포가 연구소와의 공동 연구로 개발된 콜라겐 합성 능력이 우수한 트리펩타이드-1 성분이 배합돼 최적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측은 이같은 3가지 안티링클 메커니즘을 지닌 유스 시큐어라인은 에스까다의 주력 기초 라인으로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토닉, 에멀젼, 세럼, 크림 전라인 모두 주름개선 기능성 허가를 받았다.


     [이지폴뉴스]   CMN 신대욱기자   jysim@cmn.co.kr

CMN 신대욱기자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