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수 상임고문 재추대.."지역과 시민을 섬기는 봉사단체로 더욱 거듭날 것"

무더운 여름, 폭염도 아랑곳 않고 200여 어르신들께 짜장면봉사 나눔으로 지역사회를 밝게 하는가슴 따뜻한 행사에 성남직능플랫폼 자원봉사팀이 함께 했습니다. 

시민을 행복하게! 더불어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고있는 성남 직능인들의 연합커뮤니티-성남직능플랫폼(회장 명기석)은 지난 11일 오전 성남 상대원1동 복지회관에서 진행된 지역어르신들을 위한 손짜장 김문재반점의 따뜻한 한그릇 짜장면 나눔행사에 후원 및 자원봉사로 함께 했습니다.    

2017년 8월 출범한 성남 직능단체 및 직능인들의 연합모임인 성남직능플랫폼은 평소 지역발전과 다함께 행복한 성남시 만들기에 앞장서면서 불우이웃돕기, 지역청소년선도, 취약계층을 위한 집수리봉사 등 소속단체들의 활발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의 많은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순수한 직능인들의 모임성격으로 출발한 성남직능플랫폼은 각자 직업적으로 주어진 재능을 서로 나누어 경제적 가치 증대로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청년실업난 해소 및 일자리창출에 앞장서며 더불어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활동으로 사회적으로 취약계층의 시민들을 찾아 물질로 봉사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람과 생명을 살리는 단체로 나아가고 있다고 성남직능플랫폼 김대환 사무총장은 말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성남직능플랫폼은 단체의 출범에 크게 기여한 박인수 상임고문을 다시한번 재추대하는 자리를 가짐으로써 더욱 심기일전하여 지역과 시민을 섬기는 봉사단체로  더욱 거듭날 것을 다짐하였고 훈훈하고 따뜻한 행사를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열심히 섬기는데 힘을 모으자고 감사의 말씀을 전했습니다.

   
행사에 참가한 성남직능플랫폼 회원들은 나눔은 기쁨이라고 하는데, 작은 나눔이지만, 함께 봉사함으로 너무나 아름답고 즐겁고 힐링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한목소리로 얘기를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성남직능플랫폼은 더불어 함께 행복한 세상을 향해 열심히 달리겠다는 계획과 포부를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