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밀양여름공연예술축제 전통을 이어가면서 젊은 감각으로 새롭게 탈바꿈한 '2018 밀양푸른연극제' 공연작품과 일정 등이 확정됐습니다.

-. 밀양시는 젊은 연극인들 중심으로 변신을 꿈꾸며 축제 명칭을 바꾼 연극제가 내달 5일부터 9일까지 밀양연극촌과 밀양아리랑아트센터에서 열린다고 16일 밝혔다면서요?

=. '치유, 성찰, 새 희망'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연극제엔 초청작 12편과 낭독공연 공모 선정작 7편, 밀양시민생활예술 프린지공연 10편 등 모두 29편의 작품이 관객과 만납니다.

또 '전문가 초청 포럼'과 '젊은 연극인 토크 라운지'를 통해 국내외 연극계·공연예술축제 전반에 관한 발표를 듣고 관객과 대화 시간도 마련합니다.

-. 여기선 젊은 연극인들이 자유롭게 토론을 벌여 축제 발전 방향을 모색하게 된다죠?

=. 내달 5일 오후 7시 밀양연극촌 성벽극장에서 열리는 개막제 축하공연작으론 야외 가족음악극 '캔터빌의 유령'이 초청됐습니다.

가을밤 야외극장에서 온 가족이 신나는 공연을 감상하고 나면 개막제 피날레로 모든 출연자가 함께하는 합동 커튼콜 퍼포먼스와 화려한 불꽃놀이가 연출됩니다. 아울러 입장료는 초청작 2만원(일반권)이고 개막제와 낭독공연, 프린지공연, 포럼 등은 무료입니다.

 

▲ 무대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