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외식족' 늘자 호텔들 다양한 프로모션 준비
상태바
'명절 외식족' 늘자 호텔들 다양한 프로모션 준비
  • 박상욱 기자
  • 승인 2018.09.2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에 가족 모두가 편안하게 즐기기 위해 당일이나 연휴 기간에 외식하는 '명절 외식족'이 늘고 있습니다.

-. 호텔들도 맛과 즐거움 모두를 놓칠 수 없는 이들을 위해 추석 당일과 연휴 기간 특별 뷔페나 프로모션을 잇달아 내놨다면서요?

=.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여의도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는 명절 외식족을 위해 추석 당일과 연휴 기간 모두 정상 영업합니다.

이 호텔은 26일까지 추석 맞이 스페셜 뷔페로 가을 식재료를 활용해 선보이는 '가을 특선 프로모션'을 합니다. 추석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송편과 음료를 제공하며 라이브 다이닝으로 즐길 수 있는 주요 메뉴로 가을 바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대하 등 다양한 요리를 준비했습니다.

-. 삼성동 인터콘티넨털 서울 코엑스의 레스토랑 '브래서리'와 '아시안 라이브'도 26일까지 정상 영업한다죠?

=.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선 3대 가족 중 4인 이상이 방문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3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아시안 라이브는 추석맞이 특별 디저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볼루션'은 한식 메뉴와 전통주의 명가 '신평양조장'의 백련 막걸리와 프로모션을 합니다. 추석에 걸맞은 전, 갈비찜 등 한식 메뉴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은 아웃도어 바&라운지 '파크 바'에서 '푸드 마켓'을 운영한다고요?

=. 이곳에선 시그니처 버거, 소시지 등 그릴 메뉴와 셰프들의 시그니처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스테이션이 마련됩니다.

또한 힐튼 부산은 '추석 선물 세트'와 풍성한 한가위 음식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추석 스페셜 뷔페'를 선보입니다. 호텔현대 경주는 환절기 보양식부터 이색 디저트까지 가을 미식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습니다. 2층 중식당 '남경'은 9월 한 달간 '한가위 한상차림'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10월 말까지 제철 자연산 송이를 활용한 다양한 보양식도 내놓습니다.

-.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선 서울 음식을 주제로 한 '서울 미식회'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죠?

=. 그렇습니다. 마포 돼지 갈비, 회기동 해물파전과 서울 막걸리, 영등포 부추 소 꼬리찜, 연남동 동파육, 을지로 골뱅이와 소면 샐러드, 서소문 오향장육 샐러드, 이촌동 메밀 소바 등 다양한 서울 음식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 논현동 양고기 볶음, 역삼동 차돌박이 야채찜, 용산 태국식 게살 볶음밥, 청담동 봉골레 파스타, 이태원 감바스 등 현재 서울에서 가장 핫한 메뉴들도 즐길 수 있습니다.

-. 서울 남산에 있는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레스토랑마다 바비큐, 전복구이, 뷔페 등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인다면서요?

=. 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섬모라'에서 전국 각지의 대표적인 가을 식재료와 제철 음식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한국의 가을 맛 기행'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합니다. 전어, 대하, 오징어 등 제철 해산물과 말고기, 빙떡 등 제주 향토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