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영화개봉 확정...'빌보드200' 7주 연속 메인 앨범
상태바
방탄소년단, 영화개봉 확정...'빌보드200' 7주 연속 메인 앨범
  • 신철현 기자
  • 승인 2018.10.17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이 스크린에서 팬들과 만난다.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Bum the Stage: the Movie)가 오는 11월15일 개봉을 확정했다.

방탄소년단의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19개 도시, 40회의 공연, 55만석 관객 동원 등, 성공적인 월드 투어로 마무리된 ‘2017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3 윙스 투어(2017 BTS LIVE TRILOGY EPOSODE III THE WINGS TOUR)’를 가장 가까이에서 담아낸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다.

▲ 사진=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포스터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방탄소년단의 월드 투어 무대를 비롯해, 멤버들간의 케미를 담은 백 스테이지의 비하인드 스토리, 멤버들의 진솔한 인터뷰가 담긴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다. 유튜브 ‘번 더 스테이지’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장면들이 담겨있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스크린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기도 하다.

공개된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의 포스터는 불타오르던 열광적인 무대가 끝나고 난 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관객들에게 고개 숙여 인사를 전하는 따뜻한 순간을 몽환적인 색감으로 담아냈다. 아련하고 감각적인 이미지 밖으로 환호와 함성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듯한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의 포스터는 또한 모든 무대의 끝마다 새로운 역사를 시작했던 방탄소년단과 팬들의 모습이 함께 담겨 그 의미를 더한다.

한편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 유럽 투어를 돌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는 7주 연속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