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코어닭’)

닭가슴살 브랜드 ‘코어닭’이 ‘S파게티’를 개발해 오는 11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코어닭은 지난해 8월, 다이어트 시장에 뛰어들면서 경희대학교 운동영양학과 연구진과 연구개발(R&D)을 통해 다이어터 맞춤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어닭은 직영 농장에서 키운 육계를 직접 도축해 닭가슴살 제품을 만들고, 그 과정에서 항생제를 배제해 보다 안전한 제품 만들기에 주력하고 있다.

 

그간 코어닭의 제품 라인은 닭가슴살 소시지, 훈제 통 닭가슴살, 데리야끼 닭가슴살 닭가슴살 큐브, 닭가슴살 스테이크 등이었는데, 이번 ‘S파게티’ 개발로 풍성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S파게티는 두부면과 코어닭 큐브를 더해 만들어 진 제품이다. 이에 대해 코어닭 관계자는 “S파게티는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의 만남”이라며 “면을 갈구하는 다이어터들의 소망을 이뤄주기 위한 코어닭의 선물”이라고 전했다.

 

최근 다이어트 시장에서는 곤약면이 유행이지만 단백질이 없어 실상 운동에는 도움을 주지 못했다. S파게티는 곤약면과 달리 풍부한 단백질 함량으로 다이어터들의 운동에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코어닭측은 S파게티가 까르보나라와 로제, 두 가지 맛으로 출시 할 예정이며 향후 더 다양한 맛을 위해 연구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