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명품 배우 키아누 리브스 X 위노나 라이더 케미 폭발 로맨스! 12월 개봉 확정!

<피파 리의 특별한 로맨스>, <스캐너 다클리>, <드라큐라>에 이은 네 번째 만남으로 캐스팅 당시부터 큰 기대를 모았던 키아누 리브스와 위노나 라이더의 로맨틱 코미디 <데스티네이션 웨딩>(하객들이 휴가 겸 참석할 수 있도록 외국의 특별한 장소에서 진행하는 결혼식)이 12월 개봉을 확정했다.

<데스티네이션 웨딩>은 동화처럼 아름다운 야외 결혼식장을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세상에 쿨한 연애 없고 아름다운 사랑은 어렵다.’고 믿는 두 남녀의 좌충우돌 러브 스토리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는 <존 윅>시리즈, <매트릭스>시리즈를 통해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팬덤을 보유한 배우 키아누 리브스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로 다시 한번 전성기를 맞은 배우 위노나 라이더의 네 번째 만남으로 일찍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러 차례 커플 연기를 선보여 왔던 만큼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는 캘리포니아 주 와이너리를 배경으로 한 화려한 결혼식장의 수많은 하객들 속 오롯이 둘만이 비춰지는 ‘데스티네이션 웨딩’에서 최고조를 이룬다.

북미 개봉 이후 해외 언론들 역시 두 배우의 안정적인 연기에 대한 찬사를 쏟아낸 바 있다. “영화를 가지고 노는 두 배우의 연기력!” -Forbes-, “그들의 캐릭터 표현력은 가히 존경스러울 정도” -VARIETY- 등 두 배우의 노련한 연기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는 외신들이 주를 이루었다. 또한 “영혼까지 달콤해지는 초콜릿 같은 영화” -THE Hollywood REPORTER-, “<러브 액츄얼리>, <노팅 힐>을 연상시키는 작품! 보라, 당신도 사랑에 빠질 것이다.” -PAJIBA- 등 각종 영화 매체들은 <데스티네이션 웨딩>에 대한 추천 평을 내걸은 바 있다.

키아누 리브스와 위노나 라이더의 네 번째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맨틱 코미디 <데스티네이션 웨딩>은 오는 12월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