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캔

상상을 초월한 ‘최악의 남자 & 여자’를 만나다! 데스티네이션 웨딩

할리우드 명품 배우 키아누 리브스 X 위노나 라이더 케미 폭발 로맨스! 12월 개봉 확정! 황경숙 기자l승인2018.11.05 11:45l수정2018.11.05 11:46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피파 리의 특별한 로맨스>, <스캐너 다클리>, <드라큐라>에 이은 네 번째 만남으로 캐스팅 당시부터 큰 기대를 모았던 키아누 리브스와 위노나 라이더의 로맨틱 코미디 <데스티네이션 웨딩>(하객들이 휴가 겸 참석할 수 있도록 외국의 특별한 장소에서 진행하는 결혼식)이 12월 개봉을 확정했다.

<데스티네이션 웨딩>은 동화처럼 아름다운 야외 결혼식장을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세상에 쿨한 연애 없고 아름다운 사랑은 어렵다.’고 믿는 두 남녀의 좌충우돌 러브 스토리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는 <존 윅>시리즈, <매트릭스>시리즈를 통해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팬덤을 보유한 배우 키아누 리브스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로 다시 한번 전성기를 맞은 배우 위노나 라이더의 네 번째 만남으로 일찍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러 차례 커플 연기를 선보여 왔던 만큼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는 캘리포니아 주 와이너리를 배경으로 한 화려한 결혼식장의 수많은 하객들 속 오롯이 둘만이 비춰지는 ‘데스티네이션 웨딩’에서 최고조를 이룬다.

북미 개봉 이후 해외 언론들 역시 두 배우의 안정적인 연기에 대한 찬사를 쏟아낸 바 있다. “영화를 가지고 노는 두 배우의 연기력!” -Forbes-, “그들의 캐릭터 표현력은 가히 존경스러울 정도” -VARIETY- 등 두 배우의 노련한 연기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는 외신들이 주를 이루었다. 또한 “영혼까지 달콤해지는 초콜릿 같은 영화” -THE Hollywood REPORTER-, “<러브 액츄얼리>, <노팅 힐>을 연상시키는 작품! 보라, 당신도 사랑에 빠질 것이다.” -PAJIBA- 등 각종 영화 매체들은 <데스티네이션 웨딩>에 대한 추천 평을 내걸은 바 있다.

키아누 리브스와 위노나 라이더의 네 번째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맨틱 코미디 <데스티네이션 웨딩>은 오는 12월 개봉할 예정이다.


황경숙 기자  easytree@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경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뉴스캔

07238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19 대하빌딩 508호(여의도동)  |  대표전화 : 070-7724-0363  |  팩스 : 0303-0363-3922  |  email : easypol1@gmail.com
등록번호 : 서울아00170  |  등록일 : 2006년2월13일  |  대표 : 장덕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덕수 Copyright © 2008 - 2018 뉴스캔. All rights reserved.
뉴스캔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엔디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