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이 '2018 Asia Artist Awards'(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18 AAA')에서 대상을 받았다.

28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8 AAA)에서 방탄소년단이 가수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 사진=네이버 V라이브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은 “대상이라는 큰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올해 많은 일들이 있었다. 아미 여러분들과 우리 멤버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소중하다는 걸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던 한해였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진은 아미들에게 수상의 영광을 돌리며 “저희는 언제든 아미를 사랑할 테니 아미도 저희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정국도 “연초부터 좋은 일이 많았는데 연말까지 계속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났다. 시간이 길어질수록 삶의 질이 높아졌다.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즐겁고 행복하게 함께 걸어가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슈가는 "큰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상을 많이 받아서 기분이 너무 좋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 리더 RM은 “상을 받는 게 당연한 일이 아니지 않나. 여기 있다는 것만으로도 기쁘다”며 “2년 전에 AAA에서 ‘아미아미아미’ 라고 외치지 않았나. 큰 상 감사드린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대상을 포함해 5관왕의 영예를 안으며, 명실상부 최고의 스타임을 여실히 증명했다.

한편 '2018 AAA'는 한 해 동안 아시아와 대한민국을 빛낸 K-POP, K-DRAMA, K-MOVIE를 결합해 수상자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올해 '2018 AAA'는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