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署, 설 명절 종합치안대책 일환 시민경찰대 합동 캠페인 개최
상태바
남양주署, 설 명절 종합치안대책 일환 시민경찰대 합동 캠페인 개최
  • 김봉철 기자
  • 승인 2019.01.2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도읍 편의점·금융기관 및 취약지 집중순찰 평온한 명절치안 확보’

남양주경찰서(서장 이성재)는 지난 24일 시민경찰대와 설 명절 종합치안대책의 일환으로 화도읍 번화가 및 관할 공원 등 우범지역을 중심으로 합동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이날 합동캠페인에는 남양주경찰서 범죄예방진단팀(CPO), 화도지구대, 시민경찰대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편의점과 금융기관 및 112신고가 많은 화도읍 상가밀집지역 등 범죄 취약지와 공원을 중심으로 합동캠페인을 펼쳤습니다.

이번 합동캠페인은 관내 편의점과 금융기관, 여성1인 가구 등 범죄취약지를 집중순찰하고 방범진단을 통해 지역사회의 범죄예방역량 조성과 주변 다중운집구역의 질서 유지 및 체감안전도 제고를 위한 캠페인 활동으로 실시했습니다.

또한 범죄예방진단팀(CPO)이 함께 순찰에 참여하여 여성안심귀갓길, 여성안심구역 등을 집중적으로 점검하는 한편, 민간개방 화장실 등 성범죄 발생 우려지역을 위주로 몰래카메라 점검이 이뤄졌습니다.

합동순찰에 참여한 최병노 시민경찰대장은 “설 명절 합동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보람 있었고, 앞으로도 주민이 안전함을 느낄 수 있도록 경찰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성재 남양주경찰서장은 “시민경찰대 등 협력단체와 함께 평온한 설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한 편의점․금융기관 범죄예방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범죄예방역량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