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택 의원, 한국당 청주상당당협 당원교육 정미경 최고위원과 당원 등 500여명 참석
상태바
정우택 의원, 한국당 청주상당당협 당원교육 정미경 최고위원과 당원 등 500여명 참석
  • snstv장덕수 기자
  • 승인 2019.07.13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청주상당당협(위원장 국회의원 정우택)은 12일(금) 오후 2시 청주상당구청 대공연장에서 2019년 상반기 당원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이날 자유한국당 정우택 국회의원, 정미경 최고위원을 비롯해 전․현직 시․도의원 등 당원 5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의원실에 따르면, 이번 당원교육은 자유한국당 ‘10만 당원교육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자유민주주의 핵심가치와 당 정강·정책을 당원 모두가 이해하고 공유해 2020년 총선 필승을 위한 당의 화합과 결속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4.15 총선필승전략」이라는 주제로 특강에 나선 정미경 최고위원은 “문재인 정권의 좌파독재를 저지하고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하기 위해서는 내년 4.15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며 필승전략을 제시했습니다.

 이어 정우택 의원은 ‘자유한국당이 나아갈 길’이라는 주제의 강연을 통해 여야 4당의 좌파세력연합의 연동형 비례대표제, 공수처 설치 등 패스트트랙의 문제점과 좌파독재 저지를 위한 강력한 투쟁의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특히 정우택 의원은 “문재인 정권의 실패한 소득주도성장, 민생파탄 경제정책, 불안한 안보정책, 탈원전 정책 등 위기에 빠진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하기 위해서는 그 어느 때보다 내년 총선에서 당원 여러분의 뜨거운 열정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