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유통데일리/이지폴뉴스]

꽃을 든 남자 소망화장품은 ´코엔자임Q10 비비크림 포맨´을 새롭게 출시했다. © 유통데일리

꽃을 든 남자 소망화장품(대표 이사 강석창)은 가을을 앞두고 남자들을 완소남으로 변신시켜 줄 ´코엔자임Q10 비비크림 포맨´을 새롭게 출시했다.

꽃을 든 남자 ´코엔자임 Q10 비비크림 포맨´은 기존 여성에게만 국한되있던 비비크림을 남성에게까지 그 영역을 넓힘으로써 여성 못지않게 외모가꾸기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예비 완소남´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비비크림의 기본 기능인 피부 재생기능에 카모마일과 알로에 베라젤 성분을 첨가해 뜨거운 햇볕에 지친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보습감을 더해준다.

또한 다공성 파우더 성분이 남성 피부 특유의 피지까지 말끔하게 흡수해 주면서 코엔자임Q10 성분이 피부에 탱탱한 탄력감을 선사해 준다.

소망화장품 상품기획팀 손희원 차장은 이 제품을 "여성과는 다른 남성 피부상태를 고려해 뽀송뽀송하고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까지 확실하게 책임져 줄 올가을 남자들의 필수 아이템" 이라고 소개했다.

꽃을 든 남자 코엔자임Q10 비비크림 포맨은 화장품 전문점 및 대형마트 내 화장품코너, 소망화장품의 브랜드샵 뷰티크레딧(www.beautycredit.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지폴뉴스]   유통데일리 이영민기자   lym001@yutongdaily.com

유통데일리 이영민기자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