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CMN/이지폴뉴스】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레이저 피부 시술인 IPL의 컨셉을 적용한 화장품이 나왔다.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대표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IPL 컨셉을 적용한 신개념 코스메디컬 화장품 ‘아이오페 리뉴잉 I.P.L(아이디얼 퍼펙트 루미너스) 이펙터’를 선보인다.

IPL(Intense Pulsed Light)은 다른 피부 깊이에 도달하는 여러 파장의 빛을 이용해 각 피부층마다 존재하는 다양한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시술. ‘아이오페 리뉴잉 I.P.L 이펙터’는 잡티, 주름 등 고민이 존재하는 피부 각 층에 다른 유효성분이 작용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첨단 ‘스마트 레이어 시스템’ (Smart Layer System)으로 IPL의 원리를 화장품에 재현시켰다. 독자적으로 특허 출원한 특수복합성분 형태로 쌓여진 여러 유효성분이 피부의 각 층에서 양파 껍질 벗겨지듯 순차적으로 방출돼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동시에 작용하고 강력한 피부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것.

1제 이레이저 콤플렉스(미백기능성)는 멜라닌 형성을 억제하고 잡티를 개선하는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성분과 혈관벽을 강화해 홍조를 완화시켜주는 효모추출물이 각기 다른 피부 깊이에서 작용해 피부톤을 보다 투명하게 가꿔준다. 2제 리뉴얼 콤플렉스(주름기능성)는 화이트루피너스 추출물과 아데노신이 피부 각층에서 순환을 촉진하고 잔주름을 개선해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제품과 함께 들어있는 더마레이는 빛을 이용한 아이오페 만의 미용도구로 마사지를 통해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고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아이오페 김진호 팀장은 “피부 트러블은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 대부분이 한가지 이상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다”면서 “아이오페 리뉴잉 IPL 이펙터는 비용이나 부작용에 대한 걱정 없이 좀더 간편하게 복합 피부고민을 관리할 수 있게 한 제품으로 제품명처럼 깨끗하게 빛나는 피부를 약속한다”고 말했다. 김 팀장은 또 “여성들의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과 투자가 보다 적극적이고 과감해지는 트렌드에 발맞춰 앞으로도 아이오페는 혁신적인 상품들을 통해 ‘눈에 보이는 과학’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기능성 프리미엄 브랜드를 표방하는 아이오페는 이번에 선보인 ‘리뉴잉 I.P.L 이펙터’ 외에도 ‘인텐시브 리뉴잉 필링키트’, ‘리뉴잉 스킨필러’ 등 피부과 시술을 화장품에 적용한 혁신적인 코스메디컬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문의 080-023-5454.


     [이지폴뉴스]   CMN 심재영기자   jysim@cmn.co.kr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