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이컬쳐뉴스】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향림)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랜드로버 고객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행사 ´2007 랜드로버 패밀리 데이(2007 Land Rover Family Day)´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2박3일간 도심을 떠나 강원도 정선에서 펼쳐질 행사에서 고객들은 본인의 랜드로버 차량을 가지고 직접 참가, 랜드로버 특유의 빠르고 파워풀한 오프로드 주행 실력을 펼칠 예정이다.

▲ 랜드로버코리아가 고객과 함께 2박3일간 ´2007 랜드로버 패밀리 데이´ 개최한다
백두대간의 빼어난 절경과 유서 깊은 함백 탄광 지대를 아우르며 다양한 사면과 노면을 체험할 수 있는 40여km의 화절령 오프로드 코스가 준비되어 있어,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와 함께 비포장길을 달리는 스릴과 재미를 만끽하는 절호의 기회라 할 수 있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에서 랜드로버의 오프로드 기술들을 작동해 볼 수 있도록 특수 제작된 인공 오프로드 코스가 설치되어, 전문 운전 강사의 교육 후 랜드로버의 오프로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보게 된다.

시소 언덕 코스, 사면 경사로 등 총 4가지 인공 오프로드 코스는 랜드로버의 뛰어난 영구 4륜 구동시스템과 특허 기술인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Terrain Response™)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또한 내리막길에서는 저단기어로 변속한 다음 랜드로버의 특허 기술인 ´급사면 속도제어장치(HDC: Hill Descent Control)´를 통해 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을 조작할 필요 없이, 급경사를 안전하게 내려오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밖에도 스키장의 슬로프 정상까지 랜드로버를 타고 오르는 이색체험코스 및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행사, 인기 연예인 컬투의 개그콘서트와 가족 대항 장기자랑과 다양한 경품 행사 등도 마련했다.

랜드로버 코리아의 이향림 대표는 "평소 쉽게 경험할 수 없었던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온 가족이 함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오프로드 체험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최근 더욱 각광받고 있는 SUV의 입지와 유행을 선도하는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처음 진행되는 ´2007 랜드로버 패밀리 데이´ 행사에는 전국에서 약 200명의 고객과 80여대의 랜드로버 차량들이 대거 참석해, 랜드로버 고객들이 함께 즐기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축제의 장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2007 랜드로버 패밀리 데이´의 자세한 행사내용은 가까운 랜드로버 전시장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http://www.iculturenews.com
이정민기자 com423@empal.com
제보 및 보도자료 아이컬쳐뉴스 & webmaster@iculturenews.com<저작권자 ⓒ 아이컬쳐뉴스>
아이컬쳐뉴스 기사 더 보기

     [이지폴뉴스]   아이컬쳐뉴스-이정민기자   com423@empal.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