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이컬쳐뉴스】NHN㈜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오는 11월 8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게임전시회, ´지스타2007´에서 ´한게임 파빌리온´의 조감도를 전격 공개하고 게이머들을 지스타에 초대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한게임 파빌리온´은 지스타2007에서 ´Play More! Enjoy More!´라는 테마로, 이달 성공적으로 오픈한 액션 FPS게임 ´울프팀´과 캐주얼 게임 패키지 ´게임팩´의 게임 체험관을 마련하는 한편, 차세대 캐주얼 레이싱 게임 ´고고씽´과 MMORPG 을 전격 공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지스타에 출품하는 ´울프팀´, ´R2´, ´게임팩´, ´고고씽´의 게임 홈페이지 게시판에 응원글을 남기면, 게이머들에게 지스타 초청권 2매를 전원 증정하는 지스타 초청 이벤트를 오는 11월 4일까지 실시한다.

NHN 신재명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이번 지스타2007은 이제까지 한게임이 쌓아온 퍼블리싱 역량을 바탕으로 한게임의 현재와 미래를 함께 선보일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국제게임박람회, 지스타가 아시아의 대표 게임 페스티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http://www.iculturenews.com
이정민기자 com423@empal.com
제보 및 보도자료 webmaster@iculturenews.com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 ⓒ 아이컬쳐뉴스에 있음>
아이컬쳐뉴스 기사 더 보기

     [이지폴뉴스]   아이컬쳐뉴스-이정민기자   com423@empal.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