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이컬쳐뉴스】NHN게임스㈜는 정통 MMORPG ´아크로드´의 신규 클래스 ´스워시버클러(Swashbuckler)´를 테스트 서버를 통해 첫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스워시 버클러´는 아크로드 3개 종족 중 하나인 ´문엘프´ 종족에 새롭게 추가되는 전사 캐릭터로, 강력한 한손 무기뿐만 아니라 특화된 양손 무기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연타 공격을 가하는 등 화려한 전투 액션을 선보인다.

또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달빛 카리스마´를 연상케 하는 회색빛 피부로 신비감을 더한 매력적인 외모로 ´스워시버클러´를 접한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것으로 보인다.

´아크로드´는 날아 다니는 이동 수단 ´드래곤´ 과 고 레벨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신규 아이템 및 아이템 조합 시스템을 추가 공개하는 등 지난 ´아크로드 시스템´ 업데이트 이후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를 실시해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NHN게임스 배용준 PD는 "이번 공개한 ´스워시버클러´는 양손 무기 사용 등 다른 클래스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능력으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아크로드’에 대한 게이머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크로드´에서는 오는 9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 이틀간 캐릭터의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을 2배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http://www.iculturenews.com
이정민기자 com423@empal.com
제보 및 보도자료 webmaster@iculturenews.com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 ⓒ 아이컬쳐뉴스에 있음>
아이컬쳐뉴스 기사 더 보기

     [이지폴뉴스]   아이컬쳐뉴스-이정민기자   com423@empal.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