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골반‧손목 골절....‘SBS 가요대전' 리허설 중 부상
상태바
레드벨벳 웬디, 골반‧손목 골절....‘SBS 가요대전' 리허설 중 부상
  • 신철현 기자
  • 승인 2019.12.3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레드벨벳멤버 웬디가 '2019 SBS 가요대전' 리허설 중 무대에서 떨어지는 사고로 부상을 당했다.

레드벨벳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5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오늘 SBS 가요대전 리허설 도중 웬디가 부상을 당하는 일이 발생했다고 웬디의 부상 소식을 밝혔다.

소속사는 "웬디는 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정밀검사를 받았으며, 검사 결과 얼굴 부위 부상 및 오른쪽 골반과 손목 골절이라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사진=웬디 인스타그램
사진=웬디 인스타그램

 

이어 "현재 웬디는 병원에서 응급 치료를 받은 뒤 추가 정밀 검사를 기다리고 있다. 건강이 최우선인 만큼 치료에 전념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웬디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SBS 가요대전'에 참여해 2층 무대에서 영화 '알라딘' OST 'Speechless'를 부를 예정이었다.

웬디는 가요대전 리허설 도중 2m 상당의 리프트에 오르다가, 현장 문제로 추락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고 이후, SBS 측은 사전 리허설 중 레드벨벳 웬디가 부상을 입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다. 이에 레드벨벳이 생방송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돼 팬 여러분 및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웬디의 빠른 쾌유를 바라며, 향후 SBS는 안전 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사과했다.

한편 레드벨벳은 지난 23일 리패키지 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피날레'(The ReVe Festival' Finale)-타이틀곡 '사이코'(Psycho)로 컴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