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아주경제신문 선정,  「베스트 의원상」 수상!
상태바
제1회 아주경제신문 선정,  「베스트 의원상」 수상!
  • snstv장덕수 기자
  • 승인 2020.01.07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대 국회 4년간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정치의 본령인 민생을 위해 노력한 우수 국회의원에게 수여하는 제1회 아주경제신문 선정, 「베스트 의원상」수상

-. 이명수 의원, “2020년에도‘민생’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
제1회 아주경제신문 선정,  「베스트 의원상」 수상
제1회 아주경제신문 선정, 「베스트 의원상」 수상

 

 자유한국당 이명수 의원(충남 아산갑)이 7일 오전 10시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회 아주경제 「국회 베스트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베스트 의원상」을 수상했습니다.

 시상식을 주최한 국회시민정치포럼과 아주경제신문은 “「국회 베스트 의정대상」은 20대 국회를 마무리하면서 지난 4년간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정치의 본령인 ‘민생’을 위해 노력한 우수 국회의원을 선정하여 시상식을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주최 측인 아주경제신문은 “이번 시상을 통해 국민에게 봉사하는 국회, 좋은 입법을 통해 나라의 융성한 발전에 이바지하고 한국정치 발전에 기여하는 국회가 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이명수 의원은 「베스트 의원상」에 선정된 것에 대해 “20대 국회 의정활동에 대해 이처럼 평가해 주신 것에 대해 깊이 감사드리며, 남은 20대 임기 또한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민생을 위한 입법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